안녕하세요-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Seyeong

unread,
Nov 13, 2009, 7:34:18 PM11/13/09
to Yo-T...@googlegroups.com
조용한 요! 태지 그룹의 정적을 깨 보자 새 글타래를 열어요.

아침 9시, 매일매일 태지 메일을 받으면서, 혹은 심플한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나 바라는 점이 있으면 의견 주세요 :)

태지와 관련된 다른 게시판 글을 받아 보고 싶은 곳도 말해 주면 추가 할 수 있도록 할게요 :)

--
/Da Capo/
49471031.jpg

HJ Min

unread,
Nov 17, 2009, 7:43:58 PM11/17/09
to yo-t...@googlegroups.com, kky...@gmail.com
매일매일 수고 많으세요 ^^
 
그런데 가끔 '많이 추천된 글'을 클릭하면 그 전날의 내용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지 않은 것 같아요.
추천수가 높지 않은 글들이 올라오는 경우가 많던데, 왜 그런 걸까요????
집계 시간을 조정한다거나 해서.. 정확한 집계를 해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2009년 11월 14일 오전 9:34, Seyeong <kky...@gmail.com>님의 말:

Seyeong

unread,
Nov 18, 2009, 6:12:15 AM11/18/09
to HJ Min, yo-t...@googlegroups.com
제가 매일매일 이렇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화가 되어 있어요 :) 제가 하는 일은 겨우 매일 아침 (늦잠을 자지 않으면) 9시에 메일이 도착했나 읽는 것 이에요 ;-)

매 시간마다 자동으로 글을 수집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의 참여도가 비교적 적은 시간에 수집 한 글은 옳지 않을 때가 있어요. 그치만 수집한 때에는 정확한 정보였기 때문에 매일 보내는 메일에는 집어 넣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벽 1시에 매니아 10명이 읽은 글이 그 때의 최고 조회물이 될 수 있다는 거죠.

하지만 추천 수가 0 인 경우도 수집되는 경우가 있는 것을 확인, 이 부분은 곧 수정할게요 ;-)

지금 집계시간이 한시간에 한번인데요. 게시판에 따라 매니아들의 활동 시간이 차이가 많이 나서 그리고 가끔씩은 변칙도 많이 발생되서 (예를들면 공연 전날이라던가; 간증시간이라던가;)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이 시간을 지키고 싶어요.

건설적인 의견 고맙습니다 :)

2009/11/18 HJ Min <eup...@gmail.com>



--
/Da Capo/
Taiji_8th_61.jpg

오다솜

unread,
Nov 18, 2009, 8:04:43 AM11/18/09
to yo-t...@googlegroups.com

음..아까부터 메일이 와서 살펴보니까 다른분(붸비ㅎㅎ)하고 주고받으시는 메일이 저한테도 오더라구요 ㅠ.ㅠ

저한테 보내신건 아닌게 확실한데 ㅎㅎ

혹시 공개메일(?)인건가요??

손수지

unread,
Nov 18, 2009, 6:00:38 PM11/18/09
to yo-t...@googlegroups.com

음...저는 최근데 다른 분과 메일을 주고받은건 없는거같은데요;;ㅎㅎ

 

GwangMin Lee

unread,
Nov 18, 2009, 6:43:51 PM11/18/09
to yo-t...@googlegroups.com
한분이 메일 보내도 메일링 가입한 사람한테는 다 오는거 같은데요? ㅎ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

2009년 11월 19일 오전 8:00, 손수지 <ssu...@naver.com>님의 말:



--
Blog : http://sigong.info

HJ Min

unread,
Nov 19, 2009, 1:11:58 AM11/19/09
to yo-t...@googlegroups.com
아하 그렇군요 신기하네요~
암튼 운영해주시는 분께 매일매일 감사드려요
 
모든 붸비'님'들 좋은하루~ ^^

2009년 11월 19일 오전 8:43, GwangMin Lee <sig...@gmail.com>님의 말:

Calvin

unread,
Nov 19, 2009, 2:06:51 AM11/19/09
to yo-t...@googlegroups.com
요! 태지 메일을 받는 사람들 모두 다 메세지를 받아요 :)

많이많이 메일을 보내서 버내나는 메일 주고 받아요!

2009/11/19 HJ Min <eup...@gmail.com>



--
/Da Capo/
xvawx7zfyk.jpg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