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The nature of software development" 편역 중

Minjae Kim

to xp...@googlegroups.com
The nature of software development 편역 진도율 58.1 % 입니다.
올해 안에 완료 예정이고 완료가 되면 이 내용을 활용해서 온라인 독서토론회를 재밌게 진행해 볼 예정입니다.
많은 성원과 응원 바랍니다~^^

https://www.amazon.com/Nature-Software-Development-Simple-Valuable/dp/1941222374

조만간 있을 온라인 독서 토론회에 관심이 가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페이스북 그룹을 통해 멤버를 받을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
Min-Jae Kim
MOBILE : +82-10-7138-5108

Deep & Supple !

석한울

to xp...@googlegroups.com
와우 최근 엄청 재밌게 읽고 있는 책인데요!

편역이라니 기대되네요!

2023년 11월 29일 (수) 오전 9:19, Minjae Kim <con...@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xper'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xper+uns...@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Minjae Kim

to xp...@googlegroups.com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책이죠.
생각하기를 좋아하시나보네요. ^^

2023년 11월 29일 (수) 오전 9:20, 석한울 <hanwoo...@gmail.com>님이 작성:

Minjae Kim

to xp...@googlegroups.com
희망 사항이 있다면 영어를 네이티브로 하시는 분과 함께 토론회를 하게 되면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영어 공부도 하고, 애자일 공부도 하고.. ^^

전 요즘 김재우의 영어회화 100으로 열심히 공부 중인데요, 영어도 일신우일신을 꿈꾸고 있거든요.
암튼 원서로 책 토론회를 하면 영어 공부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건 사실입니다.

2023년 11월 29일 (수) 오전 9:22, Minjae Kim <con...@gmail.com>님이 작성:

Minjae Kim

to xp...@googlegroups.com
TNoSD 독서토론회 티저입니다.

현재 편역 진도율 67%네요.
연말이나 연초에 토론회를 시작합니다.

애자일을 아시나요?
애자일 선언문 중 원칙 12개 중에 대면 미팅의 소중함을 알려 주고 있죠.
그런 의미에서 애자일 관련해서 수다방 하나 있으면 좋겠죠?
오프보다야 섭섭할 수 있지만 그래도 줌이나 행아웃으로 온라인 대면 미팅을 하면서
애자일을 배워보는건 어떨까요?

애자일 배움터, 일터로 노크해 주세요.
누군가 문 열어 줄 거에요.

이것으로 티저 #1을 마칩니다~ ^^

2023년 11월 29일 (수) 오전 9:25, Minjae Kim <con...@gmail.com>님이 작성:

Minjae Kim

to xp...@googlegroups.com
온라인 독서 토론회 공지입니다
참여하실 분 알려 주세요

https://www.facebook.com/groups/336599826413924/permalink/24340569378923633/?mibextid=I6gGtw

나의 iPhone에서 보냄

2023. 12. 5. 오후 2:14, Minjae Kim <con...@gmail.com>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