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웹20] 소책자 안내

Channy Yun

to deute, web20...@googlegroups.com, 전종홍한국전자통신연구원, 정운창, 서윤석, 한국 웹 표준 프로젝트, HTML5CTFORUM (html5forum@html5forum.or.kr)
수고하셨습니다.

일단 한 250만원 정도 잡고 있으면 될 것 같네요.
약 20페이지 정도의 B5 규격이고... 아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표지> 한국 웹 20주년 기념 소책자
<내지> 기념 콘퍼런스 관련 콘텐츠 및 행사 일정표 http://www20.kr/conference/
<목차>

1. 웹툰 1- 웹의 시작과 웹 코리아 (황진영)
2. 웹툰 2- 웹표준이 중요한 이유 (황진영)
3. 웹툰 3- 웹2.0과 웹이 미래 (황진영)
4. 부록- 웹 접근성  (커뮤니티 콘텐츠)
5. 웹 20년 타임라인 (커뮤니티 콘텐츠)
6. 명예의 전당 (커뮤니티 콘텐츠)
<외지> 브렌단 아이크/하콤비움리 사진 및 약력

웹툰 3편 작업이 조금 난항이어서 포함 될지  여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ㅠㅠ

Channy
Tech Evangelist : Web 2.0, Web Standards, Open Source and Firefox
http://about.me/channy

2014년 10월 11일 오후 3:51, deute <myd...@gmail.com>님이 작성:
현재 콘텐츠 준비중인 소책자에 대해 인쇄업체에 견적요청해서 견적 받았습니다.
변경의 소지가 다분합니다만,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Yoonpyo Hong (myd...@gmail.com)
Team Leader, Web Standards Dev.1 Team & Test Technology Team, Daum Service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koweb20th-pc'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web20kr-pc+...@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deute

to Channy Yun, web20...@googlegroups.com, 전종홍한국전자통신연구원, 정운창, 서윤석, 한국 웹 표준 프로젝트, HTML5CTFORUM (html5forum@html5forum.or.kr)
브랜단아이크와 하콤 비움리의 사진을 외지에 쓰는것보다 외지안 쪽으로 쓰는게 좋을것 같은데요...
외지는 깔끔하게 가는게 좋지않을까요? 보통 싸인도 외지에다가 하지는 않으니까요

Channy Yun

[...]
아 맞다.. 그건 알아서 ^^
편집안 주시면 다들 리뷰하죠~

2014년 10월 11일 오후 4:45, deute <myd...@gmail.com>님이 작성:

deute

[...]
보시고 의견 주세요.

deute

[...]
http://mydeute.com/web_book.pdf

현재까지 나온 소책자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deute

to 서윤석, Channy Yun, web20...@googlegroups.com, 전종홍한국전자통신연구원, 정운창, 한국 웹 표준 프로젝트, HTML5CTFORUM (html5forum@html5forum.or.kr)
서윤석님 안녕하세요.

다음서비스 홍윤표입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렸던 포스터 PSD는 첨부가 힘들어서, URL로 드리겠습니다.
http://mydeute.com/web20kr/www20kr_poster.psd

소책자 업체의 경우는 발주는 제가 직접 하겠습니다,
결제에 대해서 서윤석님 연락처 알려드리면 될까요?

그리고.. 타임라인 현수막은... 네오다임측에서 발주가 되었으면 하는데요. 확인부탁드립니다.
타임라인 콘텐츠는 내일완료가 가능합니다. 이 부분 확인 부탁 드립니다.

네, 업체와 혹시 완료 일정은 확인되신건지요? 책자도 발주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발주는 직접 진행해주셔도 무방하며 결제만 저희가 진행해드려도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윤석 드림

2014. 10. 13. 11:58 "deute" <myd...@gmail.com> 작성:

Channy Yun

[...]
안녕하세요. 윤석찬입니다.

오늘 오후 2시에는 출판사로 넘겨야 해서 좀 급하게 보내드립니다.
소책자 최종본입니다. 저희가 몇 번 검토를 해서 특별한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만...

http://mydeute.com/web20kr/web_book.pdf

이 책자에 오전에 보내드린 타임라인 콘텐츠만 넣으면 됩니다.
인쇄는 1,600부찍을 거구요. 여러분에게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참고로 2차/3차 웹툰도 오픈했습니다. 3차 웹툰은 금요일에 공개 예정입니다.
http://www20.kr/webtoon 에서 보시면 됩니다.

콘텐츠가 하나둘 씩 채워지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Channy
Tech Evangelist : Web 2.0, Web Standards, Open Source and Firefox
http://about.me/channy

2014년 10월 11일 오후 5:10, deute <myd...@gmail.com>님이 작성:

Channy Yun

to 웹20주년 컨퍼런스, 한국 웹 표준 프로젝트, 정운창, 서윤석
최종 수정 내역을 다 처리해서  인쇄를 넘겼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표지와 내지만 컬러이고, 내부는 흑백으로 인쇄됩니다.)

[...]

2014년 10월 14일 오후 2:39, 정창진 <cjj...@masangsoft.com>님이 작성:

인쇄물 4페이지 페회 및 경품 시간이 16:30~16:50 으로 되어 있는데 맞는 건가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d/optout() 방문하세요.

[...]

성민장군

to Wonsuk Lee, Channy Yun, 웹20주년 컨퍼런스, 한국 웹 표준 프로젝트, 정운창, 서윤석
윤표님...
몇 일 동안 밤새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014년 10월 14일 오후 4:14, Wonsuk Lee <wonsuk...@samsung.com>님이 작성:

윤석찬 랩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원석 드림.

[...]

----
내 마음을 전하는 것이 진정한 Semantic Markup! 그 마음이 웹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Team Manager, UI Technology Team, JOBKOREA / 팀장, UI 기술팀, 잡코리아
     장성민 (Sungmin Jang), 010-9438-9458

Blog : http://www.jangkunblog.com
Facebook : http://www.facebook.com/jangkun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