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한국 웹 역사 - 웹툰편 제작 관련

Channy Yun

to 황진영, 한국 웹 표준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기존의 웹 코리아편이외에 2편의 웹 역사 관련 웹툰을 더 제작하려고 하는데요.
1. 웹의 시작과 웹코리아 (기 제작)
2. 웹 표준 운동의 역사
3. 웹2.0과 웹의 미래

우선 2번에 대한 간략한 시놉소스를 전달해 드립니다.
(몇 컷이 나올지는 잘 모르겠는데... 우선 보내드립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0an1JuLy7eTFqF0TxfLIW6fSBcz3TA5HQ9ZsTccZhXw/

추가 3번 시놉시스도 곧 추가해 드리겠습니다.

Channy
Tech Evangelist : Web 2.0, Web Standards, Open Source and Firefox
http://about.me/channy

Channy Yun

to webstand...@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윤석찬입니다.

웹20주년 기념 웹툰 2편. "웹 표준이 중요한 이유" 콘티가 나왔습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6zl5TL_gkn5riqVSS2fAdHT7gd_AEiT1zGMBT2WgTEs/edit

다들 보시고, 의견 주세요.

다만, 내용을 보니 웹 접근성 부분은 다루기 어려울 것 같아요.
혹시 번외로 제작 가능할까요? 훈님이 만화한번 그려보심이~

2014년 9월 8일 월요일 오후 1시 44분 45초 UTC+9, Channy Yun 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