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웹20] 행사 티저 페이지 준비 사항 공유

전종홍

to cha...@gmail.com, 조훈, 웹20주년 컨퍼런스, webstand...@googlegroups.com

WWW20 teaser page 하단에

WWW25주년과 W3C 20주년에 대한 이미지와 링크도 함께 배치하면 좋지 않을까요 ?

http://www.webat25.org/

http://www.w3.org/20/

더불어 해쉬태그 등으로 일반인도 twitter 등으로 한국 웹 20주년을 축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www20kr

http://www.webat25.org/greetings

teaser 페이지에 대한 공식 안내는 언제쯤 시작하실 생각이신가요 ?

전종홍 드림

to 전종홍한국전자통신연구원, 조훈, 한국프로젝트웹 표준, 웹20주년 컨퍼런스

윤석찬입니다.

일단 소셜 공유할 때 해시태그 넣어서 공유할 수 있게 할 예정이구요. 해외 로고는 넣어보도록 하지요.

주최 주관 후원 어느정도 정해진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본 홈페이지 작업도 진행중이라...

그리고 티저는 다음 주 월요일 오전에 공개 예정입니다. 어차피 주말에 오픈 해봐야 공유 잘 안됩니다. ㅠㅠ

너무 걱정 마시고 커뮤니티에 믿고 맡겨주세요 ㅎㅎ

2014. 9. 26. 오전 10:51에 "전종홍" <holl...@etri.re.kr>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