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d: [웹20] RE: 웹20주년 행사 무료 초청 관련

Channy Yun

to 한국 웹 표준 프로젝트
석찬입니다.

아래와 같이 커뮤니티에서 5명씩 초대권을 주기로 했습니다.
각 커뮤니티별로 선정 하신 후 아래와 같이 비공개 URL을 통해 등록하도록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결제 등록 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Channy
Tech Evangelist : Web 2.0, Web Standards, Open Source and Firefox
http://about.me/channy

to webstand...@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개발그룹 김훈민입니다.

양식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후 따로 연락이 오는 건가요?

커뮤니티 할당 5장 나눠드렸는데 등록하고 난 다음에 다른 알림이 없어서

어떻게 진행되는 건지 궁금해하시네요.

이 메일은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김훈민  Hunmin Kim
프론트엔드개발팀
/ 대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4-1번지 미래에셋플레이스 8층
Tel 031-600-4691   Mobile 010-3202-1950
Email  kim.h...@nhn.com   Messenger

NHN Technology Services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Web Standards Kore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webstandardsko...@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webstand...@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http://groups.google.com/group/webstandardskorea에서 이 그룹을 방문하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d/optout을(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