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webstandards 가입 이메일 변경 가능할까요?

Channy Yun

to Kim Hunmin, 한국 웹 표준 프로젝트
이제 지메일에서 webstand...@googlegroups.com 로  바로 메일 보내시면 됩니다.
네이버 회사 계정은 뺐습니다^^

Channy
Tech Evangelist : Web 2.0, Web Standards, Open Source and Firefox
http://about.me/channy

2015년 10월 19일 오후 12:55, Kim Hunmin <jeok...@gmail.com>님이 작성:
안녕하세요, 석찬님.
네이버의 김훈민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webstandards 구글 그룹스 이메일이 제 사내 메일 계정으로 날아 오는데요,
제 구글 이메일 계정으로 받아보게 변경할 수 있을까요?

google groups 들어가서 답글을 달려는데
제 지메일 계정은 권한이 없어서 글을 쓸 수가 없네요. ㅠㅠ

현재 메일링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은
제 지메일 계정은 jeok...@gmail.co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