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KR 주간 뉴스레터 [2020-10-30 ~ 2020-11-06]

tfkr.ne...@gmail.com

to tfkr-newslette...@googlegroups.com
텐서플로우 코리아 뉴스레터
 ‌ ‌ ‌ ‌ ‌ ‌ ‌ ‌ ‌ ‌ ‌ ‌ ‌
텐서플로우 코리아에서 발행하는 뉴스레터 입니다.
커뮤니티 둘러보기
THE MOST EXCITING POSTS
497 37 35

11월6일시간되시는한분 #TFKR차이나는클라스

지난번 여러분들의 긴급 도움으로 재미있는 스토리 라인이 나오는 중이고 이를 바탕으로 11월 6일 오후 3시경 일산에서 녹화를 하게 됩니다. (11/30일 방영예정) https://www.facebook.com/groups/TensorFlowKR/permalink/1319005751773813 너무 좋은 글들 .....

게시글로 이동
318 86 19

[Boostcamp AI Tech 2021] AI 교육 조교 모집

2020년 현재, AI 기술은 현업에 바로 적용이 가능할 정도로 성숙되었습니다. 이에 Upstage AI 와 네이버 커넥트 재단은, AI 보편화에 기여하고자 산업 현장의 문제들을 기반으로 하는 프로젝트 중심의 AI 기술 교육 과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해당 교육 과정은 2021년 1 .....

게시글로 이동
345 69 8

안녕하세요, UNIST 인공지능대학원의 임성빈입니다.

지난 달에 진행된 LG 사이언스파크 주최 분자구조 이미지 SMILES 변환 AI 경진대회에서 UNIST 산업공학과 & 인공지능대학원 소속 *랩요정들 *팀이 547팀이 참여한 가운데 *최종 3위 (Top 0.6%) *를 수상하였습니다.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LG AI 해커톤 참여 후기를 공유합 .....

게시글로 이동
316 46 12

데이터가더필요해 #데이터모두공개

딥러닝 연구 개발을 하는데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가 데이터입니다. 심지어 제가 네이버에 있을 때도 데이터가 쉽지 않았습니다. 데이터가 가공되어 있지도 않고 또 데이터가 있어도 저작권 등의 이슈로 개인 동의를 받지 않으면 사용하지도 못하니, 이를 외부로 공개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최근 공개한 외부로 공개한 ht .....

게시글로 이동
119 138 0

어제 막을 내린, 2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 "삼성 AI 포럼 2020"을 라이브로 시청하며 요약한 글입니다. 요슈아 벤지오, 얀 르쿤 등 유명한 딥러닝 거장들이 참여해 양질의 발표를 했습니다.

게시글로 이동
132 119 0

"수학도가 인공지능 연구에 기여하는 방법"

뉴욕대 조경현 교수님이 트위터에 공유하셨길래...

게시글로 이동
208 22 7

이런 재미있는 일도 있네요.

게시글로 이동
136 53 2

대가의 한마디 한마디는 묵직합니다. 힌튼 교수 인터뷰 원문은 MIT 테크 리뷰에 실렸습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어그로(?) 질문이나 답변은 없습니다. 모두 귀 기울이지 않을 때부터 꾸준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학자의 이야기입니다. 딥러닝이 인간지능 이성이 담당하는 모든 것(everything)을 해낼 수 있다는 확신이 담긴 인터뷰.

게시글로 이동
84 80 26

질문 을 드립니다. 학부 교과서가 아닌 일반 도서 중에서... CS과목의 아주 근본적인 내용을 다루는 책이 어떤게 있을지 모아보는 중이에요. 부동소수점 이라든지, 메모리 라든지, 컴퓨터 라는 것에 대한 여러 근본적인 개념들을 재미있게 다루는 책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예를들면 이런 책이 있겠고요.. http://www.yes24.com/Product .....

게시글로 이동
125 39 0

서울대 공대 전병곤 교수팀, AI 학습 및 추론 성능... 기존보다 22배 빠른 '님블(Nimble) 시스템' 개발

각종 분야에서 인공지능 모델 효율적 사용 기대... 12월 인공지능 분야 최고 학회 뉴립스서 발표 예정

게시글로 이동
LESS BUT STILL INTERESTING
37 [도서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텐서플로코리아 회원 여러분~ 인사이트 출판사입니다. 《머신 러닝·딥 러닝에 필요한 기초 수학 with 파이썬》 출간을 기념해서 도서 증정 이벤트를 ...
70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대화 내보내기`를 통해 생성한 파일의 메시지를 dict형태로 파싱해주는 라이브러리 만들어 공유합니다. https://github.com/uoneway/kaka ...
48 안녕하세요 오늘 '딥러닝 논문읽기 모임' 에서 소개해 드릴 논문은 'Generative Pretraining from Pixels' 올해 ICML에서 발표된 논문입니다. 기본적으로 ...
40 (수정) 주관적으로 높다, 중간 수준이다 표현한 것이 문제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단계라는 말로 바꿔보았고 또한 최고수준은 기존에 없던 것을 만들어내는 것이죠. 이미지를 바꿔보 ...
33 머신러닝 - Logit, Sigmoid, 그리고 SoftMax의 관계 이해하기:
66 코로나19 무증상 환자... 기침소리로 100% 식별하는 인공지능 모델 발표 MIT Auto-ID 연구팀이 무증상 인 사람들이 기침하는 방식이 건강한 개인과 다를 수 있음을 발견 ...
84 [#인재채용](https://www.facebook.com/hashtag/%EC%9D%B8%EC%9E%AC%EC%B1%84%EC%9A%A9?__eep__=6&__cft__[0]=A ...
43 https://jeffhuang.com/best_paper_awards/ AAAI, ACL, CVPR, ICCV, ICML, IJCAI 등 컴퓨터과학분야 Best paper 수상논 ...
30 Open.ai가 만든 최강인공지능 GPT-3가 유튜브에서도 난리입니다. 혹자는 무시무시한 인공지능, 경악할만큼 강력한 인공지능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컨텐츠가 단지 신기한 ...
개발자 SNS 방문하기
Facebook Twitter Linkedin Github
TensorFlow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