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KR 주간 뉴스레터 [2021-04-02 ~ 2021-04-09]

tfkr.ne...@gmail.com

to tfkr-newslette...@googlegroups.com
텐서플로우 코리아 뉴스레터
 ‌ ‌ ‌ ‌ ‌ ‌ ‌ ‌ ‌ ‌ ‌ ‌ ‌
텐서플로우 코리아에서 발행하는 뉴스레터 입니다.
커뮤니티 둘러보기
THE MOST EXCITING POSTS
322 48 16

Minecraft 로 뉴럴넷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네요. 이게 된다면 간단한 뉴럴넷 수업은 마인크래프트로 해야 할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AyctcHR5ZLE

게시글로 이동
158 182 1

얼마 전 Andrew Ng 교수님이 "MLOps:모델 중심에서 데이터 중심 AI로"라는 주제로 라이브를 해주셔서 화제가 됐었죠. 너무 유익한 내용이고 저도 크게 도움을 받아 꼭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혹시 놓치셨던 분은 잘 요약해둔 모아이 채널에서 빠르게 다시 보세요.

게시글로 이동
264 18 3

선AI창업후고민, #업스로켓6개월 #아름다운멤버들 #100이상기업 #SAI고고

우리 그룹에 AI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하여 저의 개인적인 소회이나 도움이 될까하여 공유드립니다.

Wonderful Upstage! 마치 어제 시작한 것 같은 Upstage는 어느덧 창립 6개월이 되었고, 우리는 성공적으로 궤도에 올라 항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게시글로 이동
250 15 3

Kyunghyun Cho 교수님 축하드립니다!!

게시글로 이동
104 151 1

안녕하세요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저자 멍개입니다.

머신러닝 파이프라인 구축을 위한 mlflow를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로 이동
204 41 6

안녕하세요. 수학적 배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있으실 듯 하여 TFKR에도 홍보글을 올립니다.

저는 이번 봄에 수학 박사학위를 받고 올해 7월부터 캘리포니아 대학교 산타바바라 캠퍼스 수학과 소속의 visiting assistant professor로 일하게 된 사람으로 근 2년 동안 '수학의 즐거움 Enjoying Math'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 .....

게시글로 이동
176 39 10

서울대학교 AI대학원에서 대학원생을 모집합니다. 입시설명회: 4/8 목 3시 https://snu-ac-kr.zoom.us/j/84281432452?pwd=c1Vqd2t2OWVaY2VlNllCVU82WW5mQT09

널리퍼주세요

게시글로 이동

[책 나눔 종료]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즐거운 목요일 저녁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 전 출간된 <머신 러닝 교과서 3판> 2권을 나눔합니다. 이 책은 길벗 IT전문서 에서 보내 주신 역자 증정본입니다. 언제나 방식은 동일합니다. 댓글에 '신청합니다'라고 써 주시면 2분을 뽑아 보내드립니다. No 사연, No 데코, 학생 우대. 어느 정도 댓글이 .....

게시글로 이동
117 66 5

최근 ViT, DeiT, ResNet-RS, NFResNet 등의 연구를 관심있게 보면서 여러가지 이유로 EfficientNet은 끝물인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만우절에 EffcientNetV2 paper가 올라왔습니다. 동일하게 Mingxing Tan과 Quoc Le가 저자입니다.

EfficientNetV2: Smaller Models and Faster .....

게시글로 이동
98 80 5

안녕하세요. TFKR 이번에 AWS상에서 TF와 PyTorch를 사용해 데이터 수집부터 보안에 이르기까지 End-to-End ML Ops를 구현할 수 있게 만든 워크숍 콘텐츠가 나왔기에 공유해 봅니다. 콘텐츠 내용은 Amazon Customer Reviews Dataset으로 BERT모델을 훈련시켜 Twitter 댓글 및 고객 지원 이메일을 분류하는 NLP .....

게시글로 이동
LESS BUT STILL INTERESTING
135 둘리 2탄입니다. 물론 리뷰어분들이 실제로 이러지는 않습니다. 모두 만화적 허구인 것입니다. 하지만 논문 제출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가끔 이렇게 느껴지기도 하는것 같은....
95 General Purpose Vision System에 관한 AI2에서 나온 논문입니다. vision과 관련한 classification, grounding, qa, captio ...
118 국립국어원-SKT, 인공지능 한국어 모델 개발한다... GPT-3와 버금가는 1,500억개 매개변수 가진 거대 언어 모델로
85 LG AI팀과 토론토 대학 연구팀에서 영상 인공지능관련 새로운 visual explanation 방법에 관련한 논문을 발표했는데, 어떤 연고인지, 해외 인공지능 커뮤니티에 관련 글 ...
117 안녕하세요 텐플코 여러분. 신입공채와 별개로 네이버에서는 #월간_네이버_경력채용 을 4월 부터 매월 시작합니다. 이번 지원은 4월 10일까지 입니다. #NAVER_AI_LAB 과 ...
75 안녕하세요, TFKR! 몇 달 전에 단백질 폴딩 문제를 풀어낸 알파폴드2 관련 기술적 의의에 대한 칼럼을 올렸었는데요, 워낙에 어려운 주제라 더 쉽게, 쉽게, 쉽게 설명하고자 ...
86 안녕하세요, Causal Inference Korea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김선호라고 합니다 (거창하게 'Korea'를 붙이긴 했지만 아직 이 주제로 모이는 커뮤니티가 없어 보 ...
59 Medical AI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보시면 좋은 연구인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의사들이 medical AI와 어떻게 상호작용 하는지에 대한 연구인데요. 다양한 결과들이 있지 ...
81 🏖 2021 Hot Summer! 태양광 발전량을 예측하라!! 대회 기간: 2021년 4월 7일 ~ 2021년 7월 9일까지 상금: 1,600만원 ⚡️ 주최: 한국동서발전(주 ...
개발자 SNS 방문하기
Facebook Twitter Linkedin Github
TensorFlow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