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KR 주간 뉴스레터 [2020-09-04 ~ 2020-09-11]

chans...@gmail.com

to tfkr-newslette...@googlegroups.com
텐서플로우 코리아 뉴스레터
 ‌ ‌ ‌ ‌ ‌ ‌ ‌ ‌ ‌ ‌ ‌ ‌ ‌
텐서플로우 코리아에서 발행하는 뉴스레터 입니다.
커뮤니티 둘러보기
THE MOST EXCITING POSTS
213 169 24

저는 공감이 가는 글. 특히 제일 쉬운 부분 지나가면 무한 난이도의 지옥이 기다린다는게.

게시글로 이동
187 208 9

매우 간단하게 Colab의 환경을 노트북이 아닌, VSCode IDE로서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Colab은 기본적으로 노트북 환경이지만, 이 가상머신 환경을 그대로 VSCode IDE로 접근해서 사용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어느정도 반복적인 코드 실험이 끝난 다음, fix된 일련의 코드를 스크립트 형태로 주욱 .....

게시글로 이동
331 30 34

요즘 이 글이 화제네요 ㅋㅋㅋ

가짜사나이 보신 분들은 완전히 공감하실, 가짜사나이의 가짜개발자 버전!!!

실제로 딥러닝 쪽에도 이런 컨텐츠가 있다면 참여하고 싶으신 분 손!!!!

게시글로 이동
134 132 1

인공지능대학원 진학을 생각해보신 분들께... 소개합니다.

게시글로 이동
176 83 5

제가 사는 강남에서 여의도까지 택시를 타고 가려면 올림픽대로 또는 노들길 중 택일해야 합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강변 북로를 택한, 즉 한강 다리를 두 번 건넌 택시 기사님이 계셨습니다. 근데 도착 시간이 평소보다 빨랐어요. 경외의 눈빛을 보내니까 기사님이 알파고처럼 화답하셨습니다. "짬에서 나오는 빅데이터를 통해 최적 루트를 도출하였습니다. 알겠습니까? 휴 .....

게시글로 이동
152 104 4

Jupyter Lab 환경의 익스텐션 프로그램 중에 재밌는게 있군요. Cell의 출력 결과를 Drag/Drop 형식으로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대충 스크린샷을 보시면 어떤 의미인지 감이 오실것입니다. 단순히 출력 결과를 이미지로 긁어오는것이 아니라, **코드는 숨긴채 출력내용을 긁어오는것 같습니다? 실시간으로 결과가 .....

게시글로 이동
126 85 2

이렇게 ML실험을 도와주고 또 관리해주고 리더보더형식이나 reporuce가 쉽도록 해주는 툴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코다렙도 많이 사용하시나요? (사용하시는 분들 후기가 궁금합니다.) https://worksheets.codalab.org/

  1. 간단히 데이타와 소스 올리고, 2. 실행시키고, 3. 결과 관리/공유하고 이렇게 심플하게 가능하네요.

혹시 .....

게시글로 이동
115 53 2

와 이제 커피 한 잔 가격이면 딥러닝을 돌리는 시대가 되었군요..! 사이즈도 많이 작아졌네요 ㄷㄷ

게시글로 이동
130 30 6

[온라인 번개] - 인공지능 분야로 커리어를 바꾸고 싶으신 백엔드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DevOps 엔지니어분들 - 현재 인공지능 엔지니어링 업무 하시는 분들

온라인 번개 한 번 하는 거 어떠세요? ㅎㅎ

워낙 AI Engineering에 대한 자료가 없다보니 각자 삽질한 이야기 나누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기술 스택에 대한 힌트를 얻거나 커리어 방 .....

게시글로 이동
99 52 1

[한국은행 ] "경제·금융 변수에 딥러닝 적용했더니…예측력 등 우월"

9월 2일 한국은행의 'BOK 경제연구'에 게재된 '딥러닝을 활용한 거시경제 및 금융 변수의 분석 및 예측' 보고서(김수현 한은 디지털 혁신실 과장 작성)에 따르면 김 과장이 월별 수출(통관 기준)과 일간 원·달러 환율 변수에 대해 딥러닝과 계량모형간 단기 예측력을 비교한 .....

게시글로 이동
LESS BUT STILL INTERESTING
36 대시보드 템플릿 공유드립니당
62 내용 전체가 공개된 머신러닝 책이 나와서 공유합니다. 에 이어 미국 아마존에서 2위를 달리고 있네요. (저자의 이전 책도 1위에 올랐었습니다.)
61 딥러닝용 GPU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될 글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111 전부 다 올해 샀는데... (눙물...) 3xxx가 좋게 나온건 기분 좋은데, 제 창고만 보면 눈물이 나네요... (.. ) 텐플코 여러분의 지갑(?)은 안녕하신가요.
78 안녕하세요? 텐플코 여러분. 저희 네이버 신입 개발자 공채가 9월 18일까지 지원접수 진행됩니다. 특히 채용 준비관련 꿀팁을 아래 사이트를 통해 대방출 중이니 지원하시는 분들께서는 ...
99 메모리가 24GB 정도되니 딥러닝 사용해도 되겠죠?
90 카카오 4000억원 들여, 경기 안산 한양대 캠퍼스에 '데이터센터' 세운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관리 운영 강화 위한 한양대학교 캠퍼스혁신파크 내 일원 1만8383㎡(5500평 가 ...
72 2020년 가을학기 서울대 AI 연구원 콜로퀴움을 시작합니다. 첫번째로 9월 17일(목) 5시 서울대 컴퓨터공학부 김건희 교수님이 유튜브 라이브 강연을 해 주십니다. 요번 학기 강 ...
64 안녕하세요, Cognex Deep Learning Lab에서 Research Engineer로 근무 중인 이호성입니다. PR-12 논문 읽기 모임 273번째 발표에서 소개드릴 ...
개발자 SNS 방문하기
Facebook Twitter Linkedin Github
TensorFlow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