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정보] 데브옵스 DevOps : 아키텍트를 위한 첫 번째 데브옵스 지침서

문태준

to sysadminstudy
devops 번역 서적이 하나 나왔네요.
저는 저자소개에서 "소프트웨어 개발과 연구에 50년 이상의 경험이 있으며" 항목이 인상적이요... 나도 50년 채우면 얼마나 더 하면 되려나 ㅎㅎ...
일단 책 주문 했습니다.

데브옵스 DevOps : 아키텍트를 위한 첫 번째 데브옵스 지침서

이 책은 데브옵스 분야를 소개하고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무시되어온 다양한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다룬다. 데브옵스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소프트웨어 아키텍트가 내려야 하는 결정들을 살펴보고, 다른 데브옵스 참여자들이 아키텍트의 작업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한다. 또한, 데브옵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적용하는데 필요한 조직적, 기술적, 운영적 맥락과 더불어 데브옵스가 적용되는 실제 연구 사례도 포함하고 있다. 이 책은 데브옵스의 전반적인 개요 이해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적용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마사쿠

to sysadm...@googlegroups.com
개발과 연구 50년이면.... 나이가 무섭네요.. 몬스터급인듯

2016년 8월 5일 오전 11:06, 문태준 <taejoo...@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sysadminstudy'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Taejoon Moon

to sysadm...@googlegroups.com
나이가 잘못 나온게 아닌가 해서 Len Bass  NICTA 로 조합해서 찾아보았더니 1944년에 태어난 American software engineer 라고 나오네요.
와우 정말 할아버지네...

2016년 8월 5일 오전 11:53, 마사쿠 <masak...@gmail.com>님이 작성: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sysadminstud...@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sysadm...@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