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젊은과학자 모임 분과세션 진행 논의

1 view

Jongyeob Park (Daniel)

to youngssw
안녕하세요. 박종엽 입니다.

양희수씨가 태양 대표셨는데요.
SOC 의장으로 행사 전반에 집중하고자 이번 모임은
제가 태양 모임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첫 날 (17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분과모임은
분과별로 섭외된 멘토와 함께,

  1. 분과 모임 발전 방향 논의
  2. 최근 본인이 가장 흥미 있었던 자료 1개 공유

  자료 : 논문, 기사, 블로그 등
  주제 : 우주환경 이벤트, 시사, 연구 동향 등  연구와 관련된 것이라면 주제 무관
  시간 : 3분, 질답 :10분
  방법 : 자료는 모임 전에 제출하여, 제본하여 제공

저는 에버노트를 가끔쓰는데요, 틈틈히 스크랩해 둔것을 열어보니
소개하고 싶은 것들이 몇개 보이네요.

그래서 개인별로 준비해온 자료들을 열어보면서 이야기 꽃을 틔워보자 하는
것이 취지입니다.

다만, 아직 정해진 것은 아니구요. 모임 대표로써 한가지 제안을 드리는 것입니다.

다른 아이디어 회신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구요,
이 아이디어 괜찮다 하면, 살 붙여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도 회신 주세요~

이번 주 (7월 3일) 까지 의견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ongyeob Park (Daniel), Research Assistant

Korea Astronomy & Space Science Institute (KASI)

776 Daedeokdae-ro, Yuseong-gu, Daejeon,
Republic of Korea, 305-348

Tel : +82-42-865-3289  Skype : x9bong

Kangjin Lee

to you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경희대학교 이강진 입니다.

 저는 이번에 NASA CCMC에서 계획중에 있는
 플레어 예측 모델 비교 검증 프로젝트
 (Real-time forecasting methods validation : Flare scoreboard)
 를 간단히 소개하고 여러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지고 싶네요.

 괜찮으려나요? ^^

 이강진 드림.

2015년 6월 30일 오전 10:04, Jongyeob Park (Daniel) <par...@kasi.re.kr>님이 작성:

--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하세요.
이 모임에 대한 여러가지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을 웹에서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세요.
https://groups.google.com/d/forum/youngssw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태양, 우주환경을 연구하는 젊은 과학자를 위한 모임'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youngssw+u...@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you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d/optout을(를) 방문하세요.

Jongyeob Park (Daniel)

to youngssw
네 환영합니다~

모임 진행 방법에 대해서 좋은 의견 주셔도 됩니다~

모임은  6시에 바베큐와 맥주를 먹으며 시작하고
식사가 끝나고 본격 모임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2015년 6월 30일 오후 12:07, Kangjin Lee <lee...@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