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모임 - 홈페이지 업데이트

Jongyeob Park (Daniel)

to youngssw
안녕하세요.

이번 3차 모임 때 뵈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모임 때 찍은 사진과 설문조사 및 예산 집행 내역을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였으니 확인해 주세요~

우리 홈페이지 주소 : http://sun2us.net

다음주면 설이네요~ 즐거운 명절 되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종엽 드림

Jongyeob Park (Daniel), Research Assistant

Korea Astronomy & Space Science Institute (KASI)

776 Daedeokdae-ro, Yuseong-gu, Daejeon,
Republic of Korea, 305-348

Tel : +82-42-865-3289  Skype : x9bong

이종길

to youn...@googlegroups.com

수고하셧소~

--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하세요.
이 모임에 대한 여러가지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을 웹에서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세요.
https://groups.google.com/d/forum/youngssw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태양, 우주환경을 연구하는 젊은 과학자를 위한 모임'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youngssw+u...@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you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d/optout() 방문하세요.

이종길

to youn...@googlegroups.com

박종엽군 개인에게 가는 메일인줄 알았습니다. .

다들 수고 많으셨구요~

4차는 12일로 구성되도록 노력 해 보겠습니다.

Sung-Hong Park

to you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 가서 사진을 보니 즐거운 모임이었던 같네요~ ^^
새로운 얼굴도 많이 보이고 갈수록 더 발전해가는거 같아 보기 좋네요!
함께하지 못해서 아쉽고, 다음에는 저도 참여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성홍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