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20091208" 페이지 보기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comkid

unread,
Dec 3, 2009, 3:51:17 AM12/3/09
to SICP 함께 공부하기
스터디 신청 받습니다~~

http://groups.google.com/group/study-sicp/web/20091208을(를) 클릭하거나 연결되지 않
을 경우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해당 URL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세요.

comkid

unread,
Dec 4, 2009, 9:13:39 AM12/4/09
to SICP 함께 공부하기
gsong님 오신다고 하셔서 토즈 강남점 4인실로 예약했습니다~
그럼 화요일에 강남점에서 만나용~

soo chul park

unread,
Dec 4, 2009, 9:17:15 AM12/4/09
to study...@googlegroups.com
크으 지금 가면 과연 얼마나 따라갈수 있을까요? ㅠ0ㅠ


개인메일

unread,
Dec 4, 2009, 10:10:28 AM12/4/09
to study...@googlegroups.com

음..저도가도될까요??직장인인데괸찬나요??

나의 iPhone에서 보냄

2009. 12. 4. 오후 11:17 soo chul park <maste...@gmail.com> 작성:

comkid

unread,
Dec 4, 2009, 10:42:54 AM12/4/09
to study...@googlegroups.com
Yarra님이 이번에 취업 하시면서 모든 멤버가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ㅋㅋㅋ
물론 직장인도 괜찮죠 ㅎ

2009/12/5 개인메일 <boi...@gmail.com>

comkid

unread,
Dec 4, 2009, 10:43:11 AM12/4/09
to study...@googlegroups.com
글쎄요 ㅋㅋㅋ
지금 거의 3장 끄트머리 하고 있어용

2009/12/4 soo chul park <maste...@gmail.com>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