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퀴 재운영 시험 안내

Changwoo Ryu

to spellc...@googlegroups.com
https://galkwi.pyok.org/

- 구글 로그인 가능합니다. 저번 hunspell-dict-ko에 들어 있는 데이터가 import되어 있습니다.

- 주의!!! 시험 기간 (약 1~2주) 중에 입력한 데이터 유지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편집은 맘대로 하시고 실제로 반영할
사항은 나중을 위해 따로 적어두세요.

- 문제점이나 건의 사항을 말씀해 주세요. 이번엔 GAE의 제한이 없어서 많은 부분을 손댈 수 있습니다. 큰 걸림돌 없으면
이대로 운영 시작하고 운영하면서 개선할 예정입니다.

- 전과 똑같지는 않습니다. 예전의 (제대로 동작하지 않았던) 투표 프로세스를 없애고 단순히 리뷰 권한이 있는 사람이 허용 여부를 결정합니다.

- 그 대신 남용의 여지를 줄이려는 여러가지 장치를 할 예정입니다. 현재 데이터에 바뀐 히스토리를 기록하고 있으니 과거 버전을
확인하고 되돌릴 수 있습니다.

GAE의 요금 체계 개편을 핑계 삼아 중지되었던 사이트가 다시 동작하는데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웹 공부도 많이 하게 됐는데,
역시 안 하던 분야라 부족함이 많네요. 깃헙에 django 소스도 공개되어 있으니 직접 문제점이나 개선점을 수정하실 분은
PR을 보내 주세요.

https://github.com/spellcheck-ko/galkwi/

2017년 2월 7일 오후 9:02, Changwoo Ryu <cw...@debian.org>님이 작성:
> [...]
> 사항은 나중을 위해 따로 적어두세요.

DB 모델 바뀌지 않아도 현재 작업 예정 사항에는 한동안 문제가 없을 것 같아, 지금 데이터 유지한 채로 운영하려고 합니다.

밀려 있는 단어 데이터를 입력한 뒤에 오랜만에 hunspell-dict-ko를 업데이트 릴리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