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spell용 한국어 사전 0.6.0 릴리스

Changwoo Ryu

to spellc...@googlegroups.com
hunspell용 한국어 사전 0.6.0 릴리스

공백 기간 변경 사항을 정리하는 릴리스입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spellcheck-ko/hunspell-dict-ko/releases/tag/0.6.0

변경 사항
---------

- 갈퀴 데이터 업데이트 (31923 단어)
- 소스 코드
- python3 사용
- 프로젝트 페이지 변경
- json 사용

이제 결과물인 ko.aff 및 ko.dic 파일은 hunspell 1.2.14 이상에 맞게
빌드합니다.

hunspell 1.2.8에서 사용하려면 ko-aff-dic-0.6.0-for-hunspell-1.2.8.zip
파일을 사용하십시오. MacOS 시스템에 있는 hunspell과 같이 사용하려면 이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프로젝트 정보
-------------

http://github.com/spellcheck-ko/

오픈소스 프로그램에서 널리 쓰이는 hunspell 맞춤법 검사 프로그램을 위한
한국어 사전 데이터를 만드는 오픈소스 프로젝트입니다.

단어 데이터 추가 및 업데이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https://galkwi.pyok.org/

이 프로젝트는 2017년부터 KOSSLab의 지원을 받습니다.

Jihui Choi

to spellc...@googlegroups.com
정말 오랫만의 업데이트네요. 반갑네요. :)

리브레오피스/파이어폭스 쪽 플러그인들도 업데이트를 해두었습니다.(hunspell 1.2.8용 사용)
(실제 사이트에는 리뷰를 통과한 뒤 등록되므로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필요하시면 아래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Regards,
Jihui Choi

--
Google 그룹스 '맞춤법 검사'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