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타지역 동문님들 환영합니다

서울대학교 동창회 호주 시드니지부 그룹스

to 서울대학교 동창회 호주 시드니지부 그룹스
시드니 동창회가 현재 호주 총동창회를 맡고 있으므로, 멜본, 캔버라, 퍼스, 브리스번, 아델레이드 등에 사시는 동문들에게도 구글 그룹스를 통해 소식을 나누고자 합니다.

우선 연락이 되신 동문들을 환영합니다
Melbourne 지부 동창회장 신대혁 (86 공대 제어계측) 님
Perth 지부 동창회장 이진우 님
Canberra 지부 동창회장 류혁 님

자기 소개글 간략히 회신 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호주 총동창 회장
시드니 지부 회장
김정인 배상

dynaryu

to 서울대학교 동창회 호주 시드니지부 그룹스
안녕하세요? 김정인 회장님 및 시드니 지부 동문 여러분,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캔버라에 살고 있는 류혁(학부 92, 토목공학과) 입니다. 김정인 회장님께서 캔버라 지부 동창회장 타이틀을 붙여주셨는데, 아직 캔버라 지부 모임이 활성화 되지 않아서 회장 보다는 총무가 더 적합할 것 같습니다. 저는 호주에 2010년 1월에 왔고, 호주 정부 기관 Geoscience Australia 에서 지금까지 근무하고 있습니다. 초대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류혁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