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금요일) 밤 10시에서 11시 사이에 정기 미팅 있습니다.

Free Portal

to secondlife-korea
7월 2일 (금요일) 밤 10시에서 11시 사이에 정기 미팅있습니다.
장소는 토브 커뮤니티 회의실이구요.

주제는 한글화 방향과 관련해서 몇가지 정리하겠습니다.
요즘 일이 많아서 공지가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Nanjido Oh

to secondlife-korea
에고.. 지금 접속해서 회의실에 가보니 아무도 없네요.
알람을 맞춰놓고 피곤해서 초저녁에 잠시 잠들었는데 지금 일어났습니다. ㅠㅜ

그리고 혹시 회의 날짜를 목요일이나 일요일로 옮기면 안되겠는지요.
금, 토요일 밤은 주말이라서 제때 접속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Free Portal

to secondli...@googlegroups.com
이번에 저도 공지랑 참석을 못했어요. 제가 요즘 사무실 일때문에 너무 바뻐서 시간을 빼기가 너무 힘드네요.

2010년 7월 9일 오후 11:31, Nanjido Oh <nanji...@gmail.com>님의 말:

Beaumont Ryba

to secondlife-korea
10시경 회의실에서 기다렸었지만;ㅈ;
아무도 안오고 해서 그냥 갔었어요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