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life-korea] 한글화 결과물 2.0.1 패치 관련 이슈입니다.

1 view

Free Portal

to secondli...@googlegroups.com
지난번에 스노우 글로브 패치 적용했다가 뷰어가 다운되는 문제가 생겼던것을 교훈 삼아서, 현재 한글화 결과물에 대한 2.0.1
패치를 따로 브랜치를 생성해서 적용했습니다.

혹시 테스트 해보신분들 있습니까? 지금 저는 아무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별로 바뀐게 없어서 큰문제는 없어 보입니다만,
일단 이번주 말까지 경과 지켜보고 문제 없으면, 현재 한글화 파일에 병합 시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