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inius를 이용해서 machine code를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루비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ㅜㅜ

장선우

to 한국 루비 사용자 모임
rubinius를 이용해서 bytecode? 까지는 얻었는데 bytecode에서 machine code로 변환하기가 쉽지않네요 doc 도 안보이는거 같구..ㅜㅜ
jit compiler를 사용한다고 되어 있는데...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