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터칭", 서버(Ruby on Rails) 개발자를 구합니다.

164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강승훈(Shook)

unread,
Apr 28, 2014, 9:22:06 AM4/28/14
to rub...@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터치웍스 대표 강승훈이라고 합니다.

2012년에 2명의 동료와 함께 지금의 터치웍스(TouchWorks)를 창업하여, 모바일 멤버십 "터칭(Touching)" 서비스를 개발/런칭/운영중입니다. 지금은 12명의 동료가 즐거이 함께 일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 

학생증/사원증/교통카드(선,후불)/스마트폰(NFC) .. 이중에 하나도 없는 분 계신가요? (계시면... orz) 
하나쯤은 갖고 계시죠?ㅎ 저희 터칭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앱 설치나 실행 없이도요) 
99% 국민들이 바로 이용할 수 있지요! (그냥 버스나 지하철 타듯이 간편히) 

* 터칭 - http://www.mytouching.com 
* 부끄럽지만;; 인터뷰도 있습니다 - http://www.venturesquare.net/529656 

저희가 서버,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동료를 구하고 있습니다. (신입/경력 모두 좋아요) 
* 지금도 서울대, 카이스트, 콜럼비아 출신의 개발자들과 홍대 미대 출신의 귀여운! 디자이너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ㅎ (초기부터 모인 멤버들이어서 그렇지, 출신학교를 우선 보는건 아닙니다;;;)

1. 서버 - 루비온레일즈 (+ MySQL) 
- ROR 개발경험이 있으시면 좋고, 없으셔도 개발센스와 마인드만 훌륭하시다면 환영합니다ㅎ (현재 Heroku에서 개발/운영 중입니다.) 

2. 애플리케이션 - 안드로이드 또는 iOS 
- 역시 개발경험이 있으시면 좋고, 없으셔도 개발센스와 마인드만 훌륭하시면! 

3. 근무조건 
- 10시~6시를 기준으로 일하지만, 근태관리 같은거 없습니다;; 우리의 수준이 누가 누구를 관리해야 할 수준은 아니라고 봅니다. 
- 결혼하고 가정이 있는 멤버들도 있어서, "가정"을 일보다 우선으로 둡니다. 미혼이지만 가정에 준하는 애인이 있으시면 인정합니다. 애인이 없으시면.. 흙;; 
- 회사위치는, 청담동(압구정로데오역 근처) 입니다. 연예인 종종 봅니다;; 
- 급여는 능력에 맞게 충분히 대우해드립니다! (최근 국내 유명벤처캐피탈로부터 13억원 투자도 유치했습니다. 현재 매출도 늘어나고 있고요.) 
- 점심/저녁(야근시), 회사에서 함께 먹는 모든 밥은 회사가 지불합니다. (청담동 밥값.. orz) 
- 그리고, 멤버들이 정말 다들 착하고 능력있습니다. 다양한 사회경험들도 있고요. 소중합니다ㅎ 


4. 연락주세요
shook...@touchworks.co.kr 로 자유롭게 메일 주시면 바로 연락드릴게요~! 
회사나 사업에 궁금하신 것, 팀에 대해 궁금한 것, 기타 지원사항에 궁금하신 것 뭐든 물어보셔도 좋아요. 

그럼, 연락부탁드립니다~!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