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 on Rails 알바 구합니다 :)

spaghett...@gmail.com

to rub...@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RoR을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준비중에 있는데 같이 업무를 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회사에 근무를 하고 있구요, 업무 외 시간에 개발을 하려 하고 있구요,
개발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는 애드라떼와 유사한 보상형 광고 앱입니다.

앱 개발자는 다른 경로를 통해서 구하고 있으며,
저는 이 앱의 서버단을 저와 같이 개발할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개략적인 내용은 DB테이블이 5개정도에 화면은 10여개 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며 RoR로 구축을 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회사를 다니고 있는 처지라 업무시간 외에 개발을 하게 되겠구요,
같이 하게 될 분도 회사를 다니면서 알바(?) 형태로 같이 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기간은 두세달 정도 생각하고 있으며 pay는 "긍정적으로" 협의 가능합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분들은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공일공 사칠삼칠 칠칠팔삼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