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용 루비 책 추천 부탁드립니다

므느으르

to 한국 루비 사용자 모임
안녕하세요 루비를 공부중입니다.

일단 제가 읽은 루비 책은 한권인데 이 것만으로는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

유구이가 지은, 그리고 기린 그림이 그려진 "입문자를 위한 Ruby"라는 책이었습니다. (영문판으로는 Learning Ruby인 것 같습니다)

혹시 이 책보다는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는 초급용 책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