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당근마켓에서 Ruby On Rails 개발자를 채용합니다

Jung ChangHoon

to 한국 루비 사용자 모임
안녕하세요. 당근마켓 정창훈입니다.

당근마켓에서 최근 Ruby On Rails 개발자를 찾고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당근마켓은 Google Play store 기준 쇼핑 카테고리 내 인기순위 10위 안에 들어가는 모바일 중고 직거래 서비스로 약 82만 명의 월간 방문자(MAU)가 하루 평균 21분을 사용하는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소프트뱅크벤처스, 카카오벤처스, 캡스톤파트너스, 스트롱 벤처스로부터 총 80억 원을 투자받아 모바일 생활 정보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 당근마켓 서비스와 관련된 앱의 Back-end를 개발
- 당근마켓 서비스와 관련된 API, 사이트, 어드민 페이지 등을 개발

자격요건
- Ruby On Rails 서비스 개발 경험
- 당근마켓의 서비스 가치를 이해하고 가치를 만들어가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

우대사항
- 중고거래나 지역 커뮤니티 서비스 대한 관심
- 업무 외 개인적인 웹 서비스 개발 경험
- 서버 기술 트렌드에 대한 관심
- AWS, GCP 등 클라우드 서비스 경험
- PostgreSQL, MySQL 등 RDBMS 혹은 NoSQL 사용 경험
- 웹 프론트엔드 개발 및 관련 프레임워크 사용 경험

당근마켓 서버 개발 환경
- AWS : EC2, S3, RDS, ECS, Lambda, CloudFront 등
- Ruby On Rails
- PostgreSQL
- Sentry

당근마켓은 이렇게 일하고 있어요.
-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내가 결정해요! 팀원 한 명 한 명이 리더가 되는 방식으로 일하고 있어요. 누군가 시켜서 하는 일은 재미없잖아요? :)
- 개발도 마찬가지예요. 해보고 싶었던 것들 당근마켓에서 다~ 해볼 수 있어요.
- 수평적인 소통을 위해서 구성원 모두 영어 이름을 사용하고 있고 직급 체계가 없어요. 영어 이름 사용이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자유롭게 의견을 이야기하는 데 아직 이것보다 좋은 방법을 못 찾았어요.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다양한 협업 툴을 사용하고 있어요. (Slack, Trello, Github, Dropbox, Google Drive, Evernote 등등)
- 자율적인 휴가 제도를 운용 중이에요. 일하기 지친다면 훌쩍 떠나보는 해외여행도 언제든 환영! 충분히 쉬어야 더 좋은 성과가 나온다고 생각해요.
- 출퇴근길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주1회 재택근무 제도를 운용 중이에요.
- 그리고 직군을 떠나 가장 우선순위가 되는 것은 언제나 '사용자'입니다:) 우리는 '서비스' 중심의 회사입니다.

당근마켓의 보상기준은...?
- 연봉은 지원자의 경력과 능력에 따라 별도 협상하고 있어요.
- 전직원 스톡옵션 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이력서는... :)
- 간단한 이력서와 제출자료를 peopl...@daangn.com 이메일주소로 보내주세요.
- 이력서에는 나이, 성별, 증명사진, 가족관계 등은 포함하지 않으셔도 돼요.
- 해당 이메일로 채용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이력서와 함께 제출하면 좋아요.
- Github, StackOverflow, 블로그 계정 등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모든 것
- 오픈소스 혹은 특정 프로젝트에서 기여한 내용
- 당근마켓에서 개발하게 된다면 해보고 싶은 일

» 당근마켓팀 소개 http://team.daangn.com/
» 당근마켓 홈페이지 https://www.daangn.com/
» 당근마켓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daangn/
» 당근마켓 페이스북 팀페이지 https://www.facebook.com/danggeun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