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ee를 기반으로 paygate를 붙이려고 하는데요..

Surisuri

to rub...@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쇼핑몰을 코딩하면서 spree를 써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spree_gate gem을 참고해서 app/models/spree/gateway/ 에
pg를 만들어서 넣으면 되는건지
좀처럼 감을 못잡고 있어서
조언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성훈

to rub...@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spree_gateway는 shopify의 active_merchant를 기반으로 하고 있고,
active_merchant는 해외 결제사들 위주로 기구현되어 있어 국내 결제를 붙이려면 Gateway를 직접 추가해야 합니다.

말씀하신 gateway 경로에 paygate.rb 파일을 추가하고 필요한 함수들을 정의하면 될 것 같은데요
예를 들면 paypal gateway 파일은 아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active_merchant용 gateway generator가 있는 듯 하네요
직접 해보진 않았지만 active_merchant generate로 일단 gateway 만들어서 spree 프로젝트로 옮기면 될 것 같은데요

저도 예전에 nice와 kcp 붙일 때 gateway 파일 직접 생성해서 payment_method 연결하고 했던 것 같은데
오래 전이라 가물가물 하네요. generator를 활용하면 좀더 매끄럽게 하실 수 있을듯 합니다

2014년 7월 8일 오후 8:07, Surisuri <su...@socreative.org>님이 작성:

--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한국 루비 사용자 모임'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