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 초보자인데 과제좀 도와주세요 ㅠㅠ

김경채

to 한국 루비 사용자 모임
처음 배우기 시작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 ㅠ 기본적인 기능 차츰 익혀나가는데 수업을 못따라가고 있습니다.
작성해주시면 뜯어서 공부하고싶은데 ㅠㅠ 부탁드립니다. 과제이기도하고 수업내용이이해가 안되서 공부하고싶습니다 ㅠㅠ
3가지입니다
첫번째
블록 메소드 부분입니다
어떤텍스트 파일에(txt형식) 영단어들이 들어있는데 이파일을 읽어와서 글자의 길이가 가장 긴것을 유출해내는 프로그램을 쓰는겁니다.
line.length를 사용합니다 같은 길이의 단어의 경우 대표 하나만 내면 됩니다.

두번째
로컬 / 글로벌 변수 부분입니다.
1,2,3,10,20 숫자를 조합해서 만들수 있는 숫자종류를 내는 겁니다.
배열부분에서는 combination , push,uniq를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블록 매소드 파트입니다.
 2개의 배열을 가지고 배열 각 요소에 지정된 연산을 싱행하는 arraycalc을 만드는겁니다
예를들어 arraycalc([1,2,3], [4,5,6]){|x,y| x*y} 는 [4,10,18] 식입니다.
인수가 배열이 아니거나 요소 개수가 일치하지 않는경우는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