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리안 사이언스] 성적인 활동을 하는 동안 명상을 하면, 성적인 웰빙과 오르가즘이 향상된다

솔로몬

Mar 7, 2022, 5:49:04 AMMar 7
to Rael-science Korea (라엘 사이언스, 한국어)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Get Rael-Science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raelscience

성적인 활동을 하는 동안 명상을 하면, 성적인 웰빙과 오르가즘이 향상된다

성적인 활동을 하는 동안 명상을 하면서 각성과 비판단을 느끼면, 성적 웰빙이 향상되고 오르가즘을 더욱 유지할 수 있다.

브리검 영 대학의 첼롬 E. 리빗 박사 연구팀은 성 관계를 하는 동안, 한쪽 파트너의 명상수행이 다른 파트너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 연구하였다. 연구팀은 평균 나이 29세의 여성과 31세의 남성의 1473명의 커플을 대상으로 연구했다.

연구결과, 성적인 활동을 하는 동안 명상을 하면 성적 웰빙이 향상되었다. 또한 성적 활동에서 명상을 통해서 경험하는 보다 더 큰 각성과 비판단으로 인해, 서로 간의 관계가 더욱 풍요로워지고, 성적인 조화감과 오르가즘 또한 더욱 향상되었다.

“성적 명상은 커플들의 로맨틱한 관계와 성적인 관계에서 연결성과 서로의 의미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고 박사는 말한다.”

이 연구는 학술지 Archives of Sexual Behavior에 발표되었다.

*출처: https://www.psypost.org/2021/11/mindfulness-during-sex-linked-to-improved-sexual-well-being-and-orgasm-consistency-in-married-couples-study-finds-62130

"윤리"라는 것은 단지 과학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공포를 교묘하게 조장하여
인류를 무지와 반계몽주의 속에 가두려는 유신론적 보수주의자들과 정통 교
조론자들에 의한 최후의 시도일 뿐이다. 우리 조상들이 역사라고 부르는 것
에는 아무런 영광스러운 것도 없으며, 단지 실수와 옹졸함과 반칙의 연속에
지나지 않는다. 반대로, 과학과 새로운 기술을 제약없이 받아들이자! 왜냐하
면, 이것들은 신이라는 신화로부터 인류를 자유롭게 하고, 우리의 오래된 공
포들인 질병과 죽음과 고된 노동에서 우리를 해방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