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리안 사이언스] 장내 미생물이 성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바이오 번역)

솔로몬

to Rael-science Korea (라엘 사이언스, 한국어)

The Raelian Movement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Get Rael-Science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raelscience

장내 미생물이 성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클락슨 대학의 알리 불라니 박사 연구팀은 장내 미생물군 유전체 및 대사 경로가 인간의 정신적 에너지, 정신적 피로, 육체적 에너지 및 육체적 피로와 같은 4가지 성격적 특성과 관련이 있는지를 연구했다.

연구결과, 각 성격 특성과 구별되는 박테리아 및 그 박테리아의 대사물은 서로 관련이 있었다. 예로 어떤 박테리아는 4가지 성격 특성 중 3가지와 관련이 있었지만, 4가지 성격 모두에는 연관성이 없었다. 또한 신진 대사와 관련된 박테리아 및 그 박테리아의 대사물은 인간의 정신적 또는 육체적 에너지와 관련이 있는 반면, 염증과 관련된 박테리아는 인간의 정신적 또는 육체적 피로와 관련이 있었다.

이 연구는 학술지 Nutrients에 발표되었다.

*출처: https://neurosciencenews.com/microbes-gut-personality-20079/

"윤리"라는 것은 단지 과학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공포를 교묘하게 조장하여
인류를 무지와 반계몽주의 속에 가두려는 유신론적 보수주의자들과 정통 교
조론자들에 의한 최후의 시도일 뿐이다. 우리 조상들이 역사라고 부르는 것
에는 아무런 영광스러운 것도 없으며, 단지 실수와 옹졸함과 반칙의 연속에
지나지 않는다. 반대로, 과학과 새로운 기술을 제약없이 받아들이자! 왜냐하
면, 이것들은 신이라는 신화로부터 인류를 자유롭게 하고, 우리의 오래된 공
포들인 질병과 죽음과 고된 노동에서 우리를 해방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