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리안 사이언스] 중국, 범죄 혐의자를 기소할 수 있는 인공지능 '검찰관'을 만들다 (차돌 번역)

5 megtekintés
Ugrás az első olvasatlan üzenetre

솔로몬

olvasatlan,
2022. szept. 30. 8:01:382022. 09. 30.
– Rael-science Korea (라엘 사이언스, 한국어)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Get Rael-Science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raelscience

중국, 범죄 혐의자를 기소할 수 있는 인공지능 '검찰관'을 만들다

중국 과학자들은 범죄를 식별하고 범죄자를 기소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만들었다. 중국 최대의 지방검찰청인 상하이 푸둥 인민검찰에서 이 인공지능을 개발하고 테스트했다. 이 인공지능은 형사 사건으로 의심되는 사건에 대한 설명을 바탕으로 97% 이상의 정확도로 용의자를 기소할 수 있었다.

연구팀은 “이 인공지능은 의사결정 과정에서 어느 정도 검사를 대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로서는 인공지능이 아직 초기 단계이며, 아직 널리 보급되지는 않았다. 그러나 최근 동향을 보면 앞으로 컴퓨터가 경찰의 힘든 일을 더 많이 맡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https://futurism.com/the-byte/china-ai-prosecutor-crimes

-------------------------------------------------------------------------------------------------------------------------------------------

"윤리"라는 것은 단지 과학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공포를 교묘하게 조장하여
인류를 무지와 반계몽주의 속에 가두려는 유신론적 보수주의자들과 정통 교
조론자들에 의한 최후의 시도일 뿐이다. 우리 조상들이 역사라고 부르는 것
에는 아무런 영광스러운 것도 없으며, 단지 실수와 옹졸함과 반칙의 연속에
지나지 않는다. 반대로, 과학과 새로운 기술을 제약없이 받아들이자! 왜냐하
면, 이것들은 신이라는 신화로부터 인류를 자유롭게 하고, 우리의 오래된 공
포들인 질병과 죽음과 고된 노동에서 우리를 해방할 것이기 때문이다.

Válasz mindenkinek
Válasz a szerzőnek
Továbbítás
0 új üz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