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리안 사이언스] 사람의 성은 남성 여성으로만 구분할 수 없다

솔로몬

to Rael-science Korea (라엘 사이언스, 한국어)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Get Rael-Science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raelscience

사람의 성은 남성 여성으로만 구분할 수 없다

출생증명서를 보면 반드시 성별에 대한 호칭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태어났을 때, 의사는 여러분의 성기를 보고 남성 또는 여성이라는 라벨을 붙였다. 그러나 성별 지정은 한 번 딱 보고 이 상자 또는 다른 상자를 구분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대신, 성을 남성과 여성 두가지로만 구분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는 많은 증거들이 나타나고 있다.

보스턴 의과대학의 칼 G 스트리드 박사 연구팀의 연구에 따르면, 성기의 해부학적 변이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자주 발생한다고 한다. 이러한 성기의 변이는 해마다 태어나는 아기의 0.1에서 0.2% 사이에서 발생하며, 미국에서만 해마다 4,000명에서 8,000명의 아기가 이에 해당한다.

예를 들면, 질과 고환을 모두 갖고 태어난 아기도 존재하고 생식기가 없이 태어난 아기도 있다.

또한 개인의 에스트로겐과 테스토스테론 호르몬 수치가 오랫동안 여성과 남성의 신체를 결정짓는

요소로 알려져 왔지만, 질이 있는 일부 사람에서 상당한 양의 테스토스테론이 나온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그래서 더 많은 양의 테스토스테론이 반드시 누군가를 남성으로 만드는 것은 아니다.

성염색체인 XX 또는 XY 쌍으로 남성과 여성을 구별하는 경우에도, 터너 증후군을 가진 사람은 하나의 X 염색체, 클라인펠터 증후군을 가진 사람은 XXY 염색체 조합을 가지고 있다.

요약하면, 인간의 성별을 남성 여성의 이분법적인 카테고리로 나누는 것은 불완전하며 부정확하다. 성은 남성과 여성 2가지가 전부라고 하기 보다는 스텍트럼과 같다고 말할 수 있다. 미국 인구의 1.7% (약 5백만명 이상)의 사람들은 해부학적으로나 심리학적으로 남성과 여성으로 구별할 수 없는 성적 특성을 나타낸다.

*출처: https://neurosciencenews.com/gender-designation-20026

"윤리"라는 것은 단지 과학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공포를 교묘하게 조장하여
인류를 무지와 반계몽주의 속에 가두려는 유신론적 보수주의자들과 정통 교
조론자들에 의한 최후의 시도일 뿐이다. 우리 조상들이 역사라고 부르는 것
에는 아무런 영광스러운 것도 없으며, 단지 실수와 옹졸함과 반칙의 연속에
지나지 않는다. 반대로, 과학과 새로운 기술을 제약없이 받아들이자! 왜냐하
면, 이것들은 신이라는 신화로부터 인류를 자유롭게 하고, 우리의 오래된 공
포들인 질병과 죽음과 고된 노동에서 우리를 해방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