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리안 사이언스] 나노 크기의 컴퓨터가 단백질 기능을 조절해서 세포활동에 영향을 주다 (루크 번역)

솔로몬

Feb 17, 2022, 11:45:39 AMFeb 17
to rael-science-korea

The Raelian Movement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Get Rael-Science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raelscience

나노 크기의 컴퓨터가 단백질 기능을 조절해서 세포활동에 영향을 주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 의과대학의 니콜라이 도콜룬 박사 연구팀은 세포의 운동과 암 전이에 관여하는 특정 단백질을 제어할 수 있는 복잡한 나노 크기의 컴퓨터 로봇을 만들었다.

이 기술은 암 그리고 다른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나노 크기의 컴퓨터 로봇을 제조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이 연구는 학술지Nature Communications에 발표되었다.

*출처: https://phys.org/news/2021-11-nanoscale-function-protein-cell-behavior.html

"윤리"라는 것은 단지 과학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공포를 교묘하게 조장하여
인류를 무지와 반계몽주의 속에 가두려는 유신론적 보수주의자들과 정통 교
조론자들에 의한 최후의 시도일 뿐이다. 우리 조상들이 역사라고 부르는 것
에는 아무런 영광스러운 것도 없으며, 단지 실수와 옹졸함과 반칙의 연속에
지나지 않는다. 반대로, 과학과 새로운 기술을 제약없이 받아들이자! 왜냐하
면, 이것들은 신이라는 신화로부터 인류를 자유롭게 하고, 우리의 오래된 공
포들인 질병과 죽음과 고된 노동에서 우리를 해방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