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리안 사이언스] 오래 앉아 있으면 우울증과 불안이 증가한다 (해리 번역)

솔로몬

Feb 17, 2022, 11:57:49 AMFeb 17
to rael-science-korea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Get Rael-Science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raelscience

오래 앉아 있으면 우울증과 불안이 증가한다

COVID-19 발생 초기 몇 달 동안 사람들은 집에 머무르거나 자가격리를 하면서, 갑자기 더 많이앉아 있게 되었다. 최근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2020년 4월과 6월 사이에 더 많은 시간을 앉아서 보낸 사람들은 더 높은 우울증 증상을 보일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아이오와 주립대학의 자콥 메이어 박사 연구팀은 신체 활동과 앉아서 하는 행동이 정신 건강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그리고 그러한 행동들이 사람들이 세상을 생각하고 느끼고 인식하는 방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했다. 박사 연구팀은 50개 주와 콜롬비아 특별구에서 온 3,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을 설문 조사했다.

조사 결과,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미국의 신체 활동 지침(매주 2.5-5시간 동안 중간 정도의 활발한 신체 활동)을 충실하게 따른 참가자들은 관련 제한 조치가 실시된 직후 신체 활동이 평균 32%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은 더 우울하고 불안하고 외로움을 느낀다고 보고했다.

“누구든 자신의 행동을 바꾸고 싶어할 때에도 습관을 시작하고 멈추는 것은 매우 어렵다. 하지만, 조금만 움직여도 기분과 정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그것을 자신의 일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기 바란다.”고 박사는 말했다.

이 연구는 학술지 International Journal of Environmental Research and Public Health에 발표되었다.

*출처: https://medicalxpress.com/news/2021-11-linked-depression-anxiety.html

"윤리"라는 것은 단지 과학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공포를 교묘하게 조장하여
인류를 무지와 반계몽주의 속에 가두려는 유신론적 보수주의자들과 정통 교
조론자들에 의한 최후의 시도일 뿐이다. 우리 조상들이 역사라고 부르는 것
에는 아무런 영광스러운 것도 없으며, 단지 실수와 옹졸함과 반칙의 연속에
지나지 않는다. 반대로, 과학과 새로운 기술을 제약없이 받아들이자! 왜냐하
면, 이것들은 신이라는 신화로부터 인류를 자유롭게 하고, 우리의 오래된 공
포들인 질병과 죽음과 고된 노동에서 우리를 해방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