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리안 사이언스] 금성 반의 질량을 가진 지구형 행성 발견

솔로몬

to rael-science-korea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http://www.rael.org

Get Rael-Science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raelscience

금성 반의 질량을 가진 지구형 행성 발견

Porto 대학의 O. D. S. Demangeon 박사 연구팀은 태양계로부터 35광년 떨어진 가장 작은 외계 행성을 발견했다. L 98-59로 불리는 항성의 생명체 거주가능 영역에서 5개의 행성들이 발견되었다. 가장 작은 행성의 질량은 금성의 반 정도였다. 이 연구는 학술지 Astronomy & Astrophysics에 게재되었다.

*출처: https://www.aanda.org/component/article?access=doi&doi=10.1051%2F0004-6361%2F202140728

"윤리"라는 것은 단지 과학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공포를 교묘하게 조장하여
인류를 무지와 반계몽주의 속에 가두려는 유신론적 보수주의자들과 정통 교
조론자들에 의한 최후의 시도일 뿐이다. 우리 조상들이 역사라고 부르는 것
에는 아무런 영광스러운 것도 없으며, 단지 실수와 옹졸함과 반칙의 연속에
지나지 않는다. 반대로, 과학과 새로운 기술을 제약없이 받아들이자! 왜냐하
면, 이것들은 신이라는 신화로부터 인류를 자유롭게 하고, 우리의 오래된 공
포들인 질병과 죽음과 고된 노동에서 우리를 해방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