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리안 사이언스] 두뇌를 회복시키는 데 수면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차돌번역)

솔로몬

to rael-science-korea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Get Rael-Science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raelscience

두뇌를 회복시키는 데 수면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차돌번역)

Freiburg 대학 의학센터의 Christoph Nissen 박사 연구팀은 “두뇌를 회복시키는 데 수면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업무의 향상을 위한 휴식도 수면을 대체할 수는 없다.” 잠을 자는 동안 두뇌는 특별하다. “고 말한다.

이 연구에서 66명의 실험 참가자들은 특정 패턴을 구별할 수 있는 훈련을 받았다. 이후에 한 그룹은 깨어 있는 상태에서 비디오를 보거나 탁구를 쳤다. 두번째 그룹은 한 시간 동안 잠을 잤다. 세번째 그룹은 외부의 자극없이 깨어 있는 상태로 어두운 방에 있었다.

연구결과, 수면을 한 그룹은 깨어 있거나 활동적이었던 그룹보다 업무를 더욱 잘 수행하였다. 이러한 업무의 향상은 두뇌에서의 신경세포들의 연결과 관련 있다.

이 연구는 학술지 Sleep에 게재되었다.

*출처 https://medicalxpress.com/news/2021-01-irreplaceable-recovery-brai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