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사이언스] 줄기세포로 만들어진 인공 인간배아 (루크 번역)

솔로몬

to Rael-science Korea (라엘 사이언스, 한국어)

The Raelian Movement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Get Rael-Science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raelscience

줄기세포로 만들어진 인공 인간배아

캠브리지 대학의 막달레나 제리카 고에츠 박사 연구팀은 정자와 난자 없이, 실험실에서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인공 인간배아를 만들었다. 이 기술은 유전적 장애나 유산의 생물학적 원인을 밝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인공 배아에는 박동하는 심장이나 초기 발달 단계의 뇌는 없지만, 태반이나 난황낭 그리고 배아 자체를 형성할 수 있는 세포들로 이루어져 있었다.

현재 실험실에서 배아를 14일 이상 배양하는 것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다.

이 연구결과는 올해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국제세포연구학회 연례 회의에서 발표되었다. 발표되었다.

*출처: https://www.theguardian.com/science/2023/jun/14/synthetic-human-embryos-created-in-groundbreaking-advance

"윤리"라는 것은 단지 과학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공포를 교묘하게 조장하여
인류를 무지와 반계몽주의 속에 가두려는 유신론적 보수주의자들과 정통 교
조론자들에 의한 최후의 시도일 뿐이다. 우리 조상들이 역사라고 부르는 것
에는 아무런 영광스러운 것도 없으며, 단지 실수와 옹졸함과 반칙의 연속에
지나지 않는다. 반대로, 과학과 새로운 기술을 제약없이 받아들이자! 왜냐하
면, 이것들은 신이라는 신화로부터 인류를 자유롭게 하고, 우리의 오래된 공
포들인 질병과 죽음과 고된 노동에서 우리를 해방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