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AbE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는 0~3세 육아 핵심 가이드: 국제 최신 논문 기반의 육아 솔루션 [PDF/EPub] Book by 류인혁

cottl...@gmail.com

to q4qd7q...@googlegroups.com
Ni2AbE3XkP - Download and read 류인혁's book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는 0~3세 육아 핵심 가이드: 국제 최신 논문 기반의 육아 솔루션 in PDF, EPub, Mobi, Kindle online. Free book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는 0~3세 육아 핵심 가이드: 국제 최신 논문 기반의 육아 솔루션 by 류인혁.

Click to Continue

Synopsis: 국제 최신 논문 기반의 육아 솔루션!“소아과 의사 아빠가 속 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부모님과 지인의 경험담, 인터넷의 육아 커뮤니티, 각종 언론 매체에 나오는 전문가까지, 아이를 낳고 키우는 과정에서 생겨나는 의문을 해결해 줄 정보와 노하우가 넘쳐나는 세상이지만 막상 내 아이에게 적용하려니 불확실함이 마음에 걸렸다. 아빠가 된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는 그래서 직접 미국 소아과 학회, 유럽 소아 소화기 영양 학회를 비롯한 최신 국제 논문들을 찾아보며 하나하나 궁금증을 해결했고, 주변 부모들의 질문에 확신을 가지고 답을 제시할 수 있었다. 그렇게 더 많은 부모와 확실한 정보를 나누고자 연재하기 시작한 ‘소아과의사아빠’ 네이버 포스트에서 수많은 부모의 궁금증을 단숨에 해결해 준 정보를 컴팩트한 한 권에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