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XpB `결혼 제안 2 [PDF/EPub] Book by 오드리

1 view

cotrone...@gmail.com

to q4qd7q...@googlegroups.com
Dd7XpB8ArQ - Download and read 오드리's book 결혼 제안 2 in PDF, EPub, Mobi, Kindle online. Free book 결혼 제안 2 by 오드리.

Click to Continue

Synopsis: “부부관계 말이야.” “뭐, 뭐요?” ”네가 생각하고 있는 그거 맞아. 섹스.“ 잘못 들은 줄 알았다. 어버버거리는 게 웃기는지 남자의 입꼬리가 올라갔다. 은서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남자의 올라간 입술만 바라보고 있었다. “내가 침대에선 좀 과격하거든. 익숙해질 때까진 꽤 힘들 거야.” “…….” “내 좆이 좀, 많이 크기도 하고.” 아, 좆 대가리가 네 주먹만 할걸? 어이없게도 다정하게 속삭인다. 못 들은 척을 하기에는 그가 하는 말이 무척 야했고, 차 안은 조용했다. 이토록 상스러운 말을 나른하게 하는 남자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