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Unicode_FromWideChar 함수 호출 후...

김상호

to Python 3 질문 게시판
Python을 AP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호출되는 C++ 코드는 아래와 같고..

PyObject* GetText( void )
{
    CString str = _T( "테스트" );
    PyObject * pObject = PyUnicode_FromWideChar( str.GetBuffer(), str.GetLength() );

    return pObject;
}

파이썬 소스에서는 위의 함수를 호출하여 사용할려고합니다.

def func(args):
   text = GetText()

위의 예제는 제가 현상을 설명하기위해 간단히 작성되었으므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돌아가긴하는데..

파이썬에서 GetText 함수를 호출할 때 메모리 릭이 발생하더라구요..

PyUnicode_FromWideChar 함수가 New reference 라 메모리 해제가 안되는거 같은데...
저런 케이스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까요..

파이썬마을이 없어져서 물어볼만한데도 없네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