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가입하네요~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안지환

unread,
Apr 19, 2009, 12:08:20 AM4/19/09
to PULSE
펄스그룹 이제야 가입하네요 ㅋㅋ
가입인사는 굳이 안남겨도..되는 건지? ㅋㅋㅋ

So Young Min

unread,
Apr 19, 2009, 12:18:50 AM4/19/09
to pulse nexus
이미 남기신 거 아닌지..?ㅋㅋ
환영하오~~ ^^
 
> Date: Sat, 18 Apr 2009 21:08:20 -0700
> Subject: 이제야 가입하네요~
> From: walk...@g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