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조리들 잘 하시고,
찬양학교에 필요한 사항들은 여기서 이야기 나누기로 해요.
다음 주에 Happy Together랑 O Happy Day 각자 준비해서
연습합시다.
주님께서 우리들 각자의 건강과
마음의 평안 지켜주시기를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On 2월11일, 오후11시26분, 우영인 <fullrun1...@hotmail.com> wrote:
> 전도사님, 그럼 내일 연습은 없는건가요.
>
> 상면오빠도 그렇고, 소영언니도 몸이 안 좋으니.. -_-
>
> 메일 돌려주세요..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클릭 한번으로 전세계 이미지가 검색된다.http://www.live.com/?scope=images
저는 안형준입니다.
장록이 컴퓨터로 찬양학교 포스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