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해서 보세요.
http://club.cyworld.com/club/main/club_main.asp?club_id=52943405
장록, 영인: 우리도 그 시간에 일찍 모여서 각 class 강의 준비도 하고 셋업도 미리 해 놓는 것이 좋지 않겠어?
악보는 Sibelius야. ^ㄴ^
On 4월3일, 오후11시29분, 장록 최 <jc19831...@hotmail.com> wrote:
> 리허설이 아니라 셋팅에 참여하시게 될듯. --.--
>
> 모두들 내일 뵈요~~
>
> From: jpblue...@hot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 Subject: RE: Week 3 - Southern Rock
> Date: Sat, 4 Apr 2009 00:55:31 +0000
>
>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감동의 김밥도요!! ㅎㅎ 인사 드리려고 전화드렸는데 안 받으시더라구요.
>
> 내일 3시 30분에 보컬 make up class를 진행하려구요. 일단 첫 수업은 윤주자매와 현우와 류치석형제 이렇게 셋입니다.
> 지하에 쓸 수 있는 공간이 있겠죠? 5시까지 하고 5시부터 30분 동안 리허설에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
> 내일 세시까지였나요? 내일 뵙겠습니다. :)
>
> > Date: Fri, 3 Apr 2009 14:58:31 -0700
> > Subject: Week 3 - Southern Rock
> > From: trick...@gmail.com
> > To: pulset...@googlegroups.com
>
> > 싸이클럽에 악보와 함께 간단한 해설 올려놓았습니다.
>
> > 참고해서 보세요.
>
> >http://club.cyworld.com/club/main/club_main.asp?club_id=52943405
> > </html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Reinvent how you stay in touch with the new Windows Live Messenger.http://go.microsoft.com/?linkid=965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