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Baloche Music Styles - Country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안형준

unread,
Mar 27, 2009, 4:21:56 PM3/27/09
to PULSE
html이 안되니까 불편하군.

아래 주소를 주소창에 붙여넣기 해봐.

우리 맘대로 쓸 수 있는 서버가 하나쯤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Paul Baloche의 Music Styles DVD 중 country 부분이니까,

한 번 다시 살펴보고 내일 강의 잘 준비하기를...

http://kmhic.yumkwang.net/temp/country.avi

So Young Min

unread,
Mar 28, 2009, 12:12:45 AM3/28/09
to pulse nexus
저는 왜 이게 안 열릴까요~
제 컴퓨터에서 안 되는게 많네요. 주인 닮아 좀 허술해..ㅋㅋ
주께 가오니 악보는 잘 프린트 해놓았습니다.
넥서스 클럽에 저도 가입해도 되는거죠? 넥서스 팀은 아니지만 넥서스 찬양학교 관계자 출입 가능이죠? ^^
항상 느끼는 거지만 고생이 많으신 우리 팔방미인 전도사님!ㅎㅎ 기타 가르쳐 달라고 아부하는 중임..ㅋㅋ
요즘 저의 생활에 활력이 될만한 일을 찾고 있었는데.. 아주 나이쓰 타이밍이 될것 같아요.
이 참에.. 기타 하나 사야하나...ㅠ
내일 뵈요!!
 
> Date: Fri, 27 Mar 2009 13:21:56 -0700
> Subject: Paul Baloche Music Styles - Country
> From: tric...@g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안형준

unread,
Mar 28, 2009, 2:26:24 AM3/28/09
to PULSE
다시 확인해 봤는데, 별 문제 없어보여.

곰 플레이어 같은 것 다운 받아서 열어봐.

Guitar는, 어디 굴러다니는 것이 분명 있지 않을까..??
산다고 해도, 연습용으로 아주 싼 것은 몇 십불이면 분명 살 수 있을텐데.

So Young Min

unread,
Mar 28, 2009, 2:29:07 AM3/28/09
to pulse nexus
제가 컴맹이라 그런가봐요.. 다시 해보구 안되면 그냥 자야지!!ㅋㅋ
 
굴러다니는거...ㅋㅋ 그런거 발견하시면 즉시 저에게 좀 신고해주세요~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 뵙게씀니다 ^^

 
> Date: Fri, 27 Mar 2009 23:26:24 -0700
> Subject: Re: Paul Baloche Music Styles - Country
> From: tric...@g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

장록 최

unread,
Apr 1, 2009, 10:47:18 AM4/1/09
to pulset...@googlegroups.com

모두들 이번주도 1시~6시로하면 어떠세요?




Messenger has tons of new features that make chatting more fun. Click here to learn more.

우영인

unread,
Apr 1, 2009, 1:05:58 PM4/1/09
to pulset...@googlegroups.com
1시 부턴 너무 이른것 같은데..  2시부터 하면 어떨까요.?
 
히히...
 

From: jc198...@hotmail.com
To: pulset...@googlegroups.com
Subject: 장록( 이번주 연습 스케줄)
Date: Wed, 1 Apr 2009 14:47:18 +0000

안형준

unread,
Apr 1, 2009, 1:15:24 PM4/1/09
to PULSE
나도 2시부터는 괜찮아.
1시까지는 차가 없어서.

On 4월1일, 오후1시05분, 우영인 <fullrun1...@hotmail.com> wrote:
> 1시 부턴 너무 이른것 같은데.. 2시부터 하면 어떨까요.?
>
> 히히...
>

> From: jc19831...@hot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 Subject: 장록( 이번주 연습 스케줄)
> Date: Wed, 1 Apr 2009 14:47:18 +0000
>
> 모두들 이번주도 1시~6시로하면 어떠세요?
>

> Messenger has tons of new features that make chatting more fun. Click here to learn more.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졸업생 여러분! 취업하기 힘들죠?! 멘토 클럽에서 무료 컨설팅을 받아보세요!http://im.msn.co.kr/im/lounge/louClubDetail.asp?seq=41&page=3&BbsCode...

So Young Min

unread,
Apr 1, 2009, 2:03:37 PM4/1/09
to pulse nexus
흐앙~
그럼 혹시 이제 계속 그 시간에 모이는 건가요?
목요일 오전 레슨 학생을 자꾸 시간 바꾸자고 하기가 미안해서,
만약 그렇게 바뀌는 거면 아예 레슨 요일을 조정해 보려구요.
일단 내일은 두시까지 모이는 걸로 알고 있겠습니당 ^^
 
참, 전도사님!
보컬 레슨 받는 학생들 신청서를 토요일 전에 미리 제가 참고할 방법이 있을까요?
레슨 시간 조정 때문에 전화나 이메일로 미리 물어보고 싶기도 하고,
누가 레슨비를 미리 줬는지에 대한 체크도 정리할 수 있는 자료를 만들려구요.
 
내일 다시 상의드릴께요. 그 때 뵙겠습니다~ :)

 
> Date: Wed, 1 Apr 2009 10:15:24 -0700
> Subject: Re: 장록( 이번주 연습 스케줄)
> From: tric...@g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