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orar...@gmail.com

unread,
Feb 17, 2009, 8:45:54 PM2/17/09
to PULSE
제가 파이날 시험이 코 앞으로 다가와서
이번주는 시험 공부와 과제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10일 정도 남은 학교 생활을 잘 마무리 할수 있게
기도 해주세요. 커리큘럼은 문제 없는것 갑습니다.

안형준

unread,
Feb 18, 2009, 8:02:26 AM2/18/09
to PULSE
...라는 이야기는,
이번 주 목요일 연습 못 나온다는 이야기인건가?

그럼, 목요일날,
밥이나 함께 먹으면서 커리큘럼이나 최종적으로 마무리할까,들?

각 클라스별로 학생들에게 booklet을 나누어 줄 텐데,
전체적으로 공통이 되는 항목들 외에,
매주 배우게 될 Technique 란은 강사들이 직접 채워줘야 할거야.
그건, 다음 주말 전까지 마무리 해주면, 다솜이나 다른 staff들이 booklet 만들어 줄꺼야.

연습 시간에,
아이들에게 가르칠 곡들 한번 copy해서 연주도 해 보자구.

Have You Ever Seen the Rain
Sinner's Prayer
Sweet Home Alabama

들어들 보고,
copy하고,
아이들에게 나누어줄 악보도 그려놓고,
연습 좀 해 보자. 가볍게.

Sinner's Prayer는 초창기 blues 곡 특유의 기독교적 색채가 좋아서 선택했지만,
혹시 다른 blues의 대표적인 곡이랄까, 하는 다른 곡 있으면 얼른 추천해 주세요.

So Young Min

unread,
Feb 18, 2009, 10:42:05 PM2/18/09
to pulse nexus
네 그럼 내일 다섯시에 모이는 걸로 알고, 커리큘럼에 대해 생각해보고 갈께요.
예제곡들도 연습해야 하고 우리 레파토리도 늘려야 하고 3월 1일 준비도 해야 하는데
연습이 자꾸 캔슬되서 안타깝네요 ㅠ
 
내일 뵈요~ ^^

 
> Date: Wed, 18 Feb 2009 05:02:26 -0800
> Subject: Re: 스케줄.
> From: tric...@g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장록 최

unread,
Feb 19, 2009, 11:09:33 PM2/19/09
to pulset...@googlegroups.com, tric...@gmail.com

 
> Date: Wed, 18 Feb 2009 05:02:26 -0800
> Subject: Re: 스케줄.
> From: tric...@g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
P1010028.JPG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