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7일(금), 28일(토, 오후 7시 30분), 3월 1일 (주일, 오후 5시 30분)
3일 집회라고 하는데,
참석할 수 있는 시간들이 될까요?
Nexus 예배 연습 시간만 조정하면 될 것 같기도 한데...
목요일에 모여서 이야기 나누어 봅시다.
내일 연습은, 뭐 늦게 와도 괜찮아.
난 쭉 교회에 있을테고,
신부랑 들러리들도 와서 영인 자매랑 좀 맞춰 보고 싶다고 하니까.
On 1월28일, 오후6시29분, So Young Min <jpblue...@hotmail.com> wrote:
> 전도사님이 인도하시는 건가요? 하게되면 저는 콜어쓰 해도 되는거죠?^^;
> 저는 이제부터 금요일과 주일 저녁에 레슨이 있기는 한데 거의 한달 뒤라 그때까지 시간이 일정할지는 모르겠어요.
> 토요일에는 넥서스 찬양학교를 위해서 왠만하면 스케줄 안 잡으려고 하고 있어서 상관 없지만 3일 다 가능할수 있을..까요? ㅎㅎ
> 아이고.. 산 넘어 산이라고 계속 저에게 긍정적인 의미의 도전들이 생겨나네요..
> 암튼 내일 만나서 함께 상의해보아요!
>
> 내일 연습이 염광교회에서 있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JCMA에서 레슨이 5시에 끝나거든요. 차편이 있으면 끝나고 저만 따로 가면 되겠지만..
> 저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조금씩 늦어지게 될텐데 어떡하죠? 5시 30분 정도에 만나는 걸로 해도 괜찮을까요?
>
>
>
> > Date: Wed, 28 Jan 2009 12:14:20 -0800> Subject: 한가족 선교회 간증집회 찬양인도> From: trick...@gmail.com> To: pulset...@googlegroups.com> > 한가족 선교회에서 북한 결핵 어린이를 돕기 위한 간증 집회를 한다고 하네요.> > 2월 27일(금), 28일(토, 오후 7시 30분), 3월 1일 (주일, 오후 5시 30분)> > 3일 집회라고 하는데,> > 참석할 수 있는 시간들이 될까요?> > Nexus 예배 연습 시간만 조정하면 될 것 같기도 한데...> > 목요일에 모여서 이야기 나누어 봅시다.> > >- 따온 텍스트 숨기기 -
>
> - 따온 텍스트 보기 -
금요일, 토요일은 워십캐나다에 부탁하실 모양이네요.
5시 15분부터 약 15분 정도 찬양인도하면 될 것 같은데,
다들 시간 괜찮지요?
주일 예배를 마치고 좀 피곤하겠지만,
간증집회의 수익은 전액 북한 결핵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금액으로 보내진다고 합니다.
찬양으로 하나님을 섬긴다는 것이,
바로 이런 일인줄로 믿고,
주께 하듯,
정결한 마음으로 준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