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감기때문에..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최장록 원장님

unread,
Feb 11, 2009, 11:25:08 PM2/11/09
to PULSE
상면이형 많이 아픈가보네~~
소영선샘도 아프시고..
다들 빨리 회복해야 할터인데.
내일 상면이형 없으면 ... 안되는데..--.--
어떻게 하지요 전도사님?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