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펑크 레슨 질문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orar...@gmail.com

unread,
Apr 29, 2009, 3:14:34 PM4/29/09
to PULSE
패턴으로 보여줄 그린데이의 바스켓케이스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그리고 찬양곡은 어떤걸로 연습 하죠?

안형준

unread,
Apr 29, 2009, 5:23:28 PM4/29/09
to PULSE
http://club.cyworld.com/club/main/club_main.asp?club_id=52943405

찬양학교 커리큘럼 올라와 있습니다.

(이번 주 연습곡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