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찬양학교 첫번째 앙상블 클래스 명단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So Young

unread,
Apr 16, 2009, 11:07:24 PM4/16/09
to PULSE
team A:

최성우(v)
배경애(v)
김민진(v)
이다빈(v)
노성호(d)
EM 목사님 따님(d)
김영신(g)
어머님(p)
류재환(b)

team 가 :

고나희(v)
조현우(v)
이의성(v)
어머님(p)
캐라(d)
동원(b)
혜영(g)
춘열(g)
장용(d)

team 1 :

류치석(v)
문지원(v)
이다솜(v)
조윤주(v)
고나영(d)
안지환(b)
권우(d)
인혁(g)
아이(p)

각각 9명씩 세 팀으로 나눈 명단입니다.
팀 이름을 1,2,3 혹은 A,B,C로 하면 괜히 편차가 있는 듯한 느낌이 들까봐 일단 team A, 가, 1로 적었습니다.
피아노 과 학생들과 일부 드럼 과 학생들의 이름을 몰라서 일단 불명확하게 표기했습니다.
현우에게 명단 확인을 하려고 했는데 연락이 안되서요.
(현우 형제님! 명단 알아서 센스 있게 처리해 주시리라 믿고..ㅎ 프린트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3시에 뵐께요. ^^

장록 최

unread,
Apr 17, 2009, 10:02:37 AM4/17/09
to pulset...@googlegroups.com
쏘영쌤
쎈쓰쨍..
 
드럼머 수정합니다.
 
> Date: Thu, 16 Apr 2009 20:07:24 -0700
> Subject: 넥서스 찬양학교 첫번째 앙상블 클래스 명단
> From: jpbl...@hot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
> team A:

> 노성호(d)
고나영(d)
  




 team 가 :

캐라 (d)

>권우(d)
>
 

> team 1 :

> 남학생같았던 여학생(D)
장용(d)

>
>
>

안형준

unread,
Apr 17, 2009, 11:23:19 AM4/17/09
to PULSE
수고가 많습니다.

Team 1의
"남학생 같았던 여학생"의 이름은 박지희 (Julie)입니다. ^ㄴ^

On 4월17일, 오전10시02분, 장록 최 <jc19831...@hotmail.com> wrote:
> 쏘영쌤
>
> 쎈쓰쨍..
>
> 드럼머 수정합니다.
>
> > Date: Thu, 16 Apr 2009 20:07:24 -0700
> > Subject: 넥서스 찬양학교 첫번째 앙상블 클래스 명단

> > From: jpblue...@hotmail.com


> > To: pulset...@googlegroups.com
>
> > team A:
> > 노성호(d)
> > 고나영(d)
>
> team 가 :
>
> > 캐라 (d)
> >권우(d)
>
> > team 1 :
> > 남학생같았던 여학생(D)
> > 장용(d)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Reinvent how you stay in touch with the new Windows Live Messenger.http://go.microsoft.com/?linkid=9650731

So Young Min

unread,
Apr 18, 2009, 12:07:24 AM4/18/09
to pulse nexus
ㅋㅋ 그걸 알아들으셨다는 게 더 웃겨요!
참 남일 같지 않고 괜히 정이 가는 학생이다. 이번 앙상블 수업때 눈여겨 봐야지.. ^^
내일 뵈요~
 
> Date: Fri, 17 Apr 2009 08:23:19 -0700
> Subject: Re: 넥서스 찬양학교 첫번째 앙상블 클래스 명단 (드럼머배치 수정)
> From: tric...@gmail.com
> To: pulset...@googlegroups.com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