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mvc에서 DWR을 사용해서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공명

to PRO SPRING 25_KOR
springmvc에서 DWR을 사용해서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controller test을 만들어서 테스트를 돌리는데

dwrController을 생성하지 못해서 오류가 나오는데..

이부분 설정방법을 좀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안될까요?

백기선

to prospr...@googlegroups.com
어떻게 설정하셨는지 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에러 메시지도요.

2009년 10월 29일 오전 8:50, 공명 <kun...@gmail.com>님의 말:

--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