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봄싹에서 하는 스터디 모임에 참여 가능할까요??

woo si Jung

to prospring25k
신촌에서 하는 스터디에 참여하고 싶은데
지금 혼자 공부하고 있는데
머리가 돌이라 진도가 안나가요~
좀 도와주세요~ㅜㅜ

--
Google 그룹스 'PRO SPRING 25_KOR'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prospr...@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백기선

to prospr...@googlegroups.com
ㅎㅎㅎ오세요.

그런 요즘은 스프링 스터디는 아직 안하구요.(나중에 토비님 책 나오면 하려구요)
4월 달은 개발하는 기간이고 5월부터 스터디를 할 것 같아요.

봄싹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봄싹 그룹스와 봄싹 홈페이지에 가입 하신 메일을 통해서 의사소통 하시면 됩니다.

5월부터 스터디를 시작할 예정인데 스프링은 아니고 아마 디자인 패턴이 될 것 같습니다. 머 확실하진 않습니다.ㅋ 5월 1일부터 정할꺼니까요.

그전까지는 봄싹 그룹스를 통해서 소개도 하시고 의사소통을 하시기 바랍니다.

2010년 4월 20일 오후 1:26, woo si Jung <ume...@gmail.com>님의 말:

--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