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게임 배터들의 배팅이 몰렸다고 해서 따라가면 안되는 이유

이현

to 파워볼닥터

파워볼게임 배터들의 배팅이 몰렸다고 해서 따라가면 안되는 이유

https://kisc.io/

안녕하세요, 오늘은 꼭 다른사람들이 파워볼 배팅을 많이 한다고 해서,

또는 몰리는 구간이라고 해서 수익률이 그만큼 비례 상승한다 라는 의미는

아니라는 이야기를 드려볼까 합니다.

아직까지도 원리의 대한 이해를 정확하게 하지 못하고서 불나방처럼

마구 달려든다면 그 파워볼구간 의 수익률이 높아질 것이라고 착각을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왜 이렇게 착각을 하면서 수익률을 원하게 되면 훨씬 더 위험한 결과가 나올 수 있는지

현실적인 조언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아직까지도 이에 대한 진지한 고민없이 그냥 몰리는게 좋다고 알고서

투자하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해당 포스팅을 보시고 빠르게 반성 하신뒤

해당 방법으로 투자는 멈춰 주시기를 바랍니다.

투자 주식에서도 몰리는 구간이 있고 그러다가 결국에는 좋은 타이밍에

낮은 저점으로 들어가면 좋은거고, 높은 고점으로 들어갔다가 물리게 되는

시점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막 바겐세일 한다고 해서 미친듯이 추매한다던지, 아니면 주를 줍줍을 하는데

내가 생각하는대로 수익률이 나고 그러는것이 아니라 갑자기 사람들이

많이 들어갔는데 나만 수익률이 떨어지거나 아니면 다같이 수익률이 뚝 떨어져서

좌절하게 되는 순간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주식 또한 당연히 타이밍을 잘 보고서 들어가야지만 원활한 성공을 할수 있는데요

아직도 수익의 대한 원리원칙을 갖고 있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해당 포스팅이 큰 도움이 되실 테니 꼭 현실적으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워볼게임 을 통한 모방투자의 위험성

저도 이전에는 무조건 주식이건 뭐 투자이던 간에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에 투자를 했습니다

좋은 점이 있어서, 수익이 날 수 있을만한 그런 무언가가 있어서 무작정 남들을 따라서

모방소비같은 모방투자를 했습니다.

그렇게 한 모방 투자는 모방 소비보다 훨씬 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일단 한 구역에서 5000원을 배팅한 사람이 1명이 있었는데

갑자기 해당 구간이 좋아보여서 5천원을 배팅한 사람이 10명으로 늘어나기 시작을 하면

파워볼밸런스 가 너무 몰리게 되면서 생각 외로 반픽이 나오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생각을 하는 것과는 전혀 다르게 이야기가 전환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수익에 대해서도 많은 불안감을 느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건 다 내가 확인도 해보지 않고, 남들 다 들어간다고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내가 이런 불나방스러운 습관을 버리지 못하고 투자를 하고 있다 라면

결국에는 끊임없이 실수, 실수 그리고 문제와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꼭 알고 계셔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남을 따라하는 파워볼 투자 금지

일단 결국 내가 불나방 같은 방법으로 투자를 도전한다면 그건 수익이 나기에는

최악의 상황이 될 수가 있으므로, 남들이 한다고 나도 똑같이 할 필요가 없다 라는

생각을 계속 하면서 접근을 하는것이 아무래도 좋겠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만큼 뭔가 수익점이 있을것 같다는 기대감이

생길수도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다시 보고 들어가면 결국 아무것도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수익점이 확실히 있는지를 혼자만의 기준점을 삼아서 보고 들어가야만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른사람들이 와~ 하고 몰려 들어간다고 해서 수익이 다 날만한 투자였다면

그냥 다른 이들이 하는대로만 하지 왜 맨날 미친듯이 구간분석을 하고

전략을 짜고 금액조절을 할까요?

그러니 그 방법은 말도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만일 아직까지도 몰리는 방식으로 투자 도전을 하고 있다 라고 한다면

저는 정말 말리고 싶습니다.

투자를 위해서 조금 더 떳떳해지시고 족므 더 확실히 정신차리를 배터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내가 하는만큼 수익의 결과는 똑같이 따라온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reference url

파워볼사이트 파워볼게임 의 안전업체 업계 1위 – 파워볼뱅크

  1. https://party.biz/forums/topic/76058/how-to-do-roadrunner-email-password-recovery
  2. https://tomass-stellar-project-671cf0.webflow.io/post/powerball-1
  3. https://canvas.instructure.com/eportfolios/495910
  4. https://anonym.to/?https://letterboxd.com/sinage2080/